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서울 강서구]염창동장어구이 맛집 임진강 민물장어..정력

by 김동동. 2023. 5. 5.
320x100
반응형

임진강민물장어 요약


1. 1kg(4마리) 152,000원 (소금, 간장, 고추장 선택) / 최소 주문은 1인당 1마리
2. 장어 맛집
3. 다 구워주시고, 굽는데 30분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4. 장어 완전 뜨거우니까 호호 불어서 드세요.
5. 음료수 3,000원..!
6. 굽는거 30분 먹는 거 30분? 호도도독


위치 : 서울 강서구 양천로 723
영업시간 : 월 - 토 11:40 ~ 22:30
                     일     휴무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도 반갑습니다ㅎㅎ
 
 
오늘은 염창동에 위치한 장어구이 맛집 임진강 민물장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진강 민물장어 입구

임진강 민물장어는 누나가 근처에 살고 있어서 가끔 아~~~ 주 가끔 몇 년에 한 번씩 방문하게 되는 거 같네요?ㅋㅋ
가게의 입구는 사진과 같이 생겼고, 그냥 무난하게 꾸며져 있어요

메뉴판과 안내문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가요? 장어를 제 돈 주고 사 먹은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메뉴는 하나밖에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장어구이.
장어구이에서 소금, 간장, 고추장으로 나뉘는 것 말고는 없어요ㅋㅋ

국내산 장어
1인분 (1마리 250g)  - 39,000원
1kg (4마리) 4천 원 DC - 152,000원
점심정석 (1/2마리) - 20,000원
*점심정식은 오후 3시까지이며 주중 메뉴입니다.
*소금, 간장, 고추장 중 선택 가능합니다.
*최소 주문은 1인당 1인분입니다.

안내문

1. 2인 기준 2~3마리가 적당합니다.
2. 장어 굽는 시간은 30분가량 소요됩니다. (추가 주문 동일)
3, 드시기 전에 물을 가급적 자제해 주세요.
4. 장어 머리와 뼈는 장어죽과 장어국으로 제공됩니다.

물을 가급적 자제해 달라는 게 어떤 의미인지 갑자기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안 나오네요..
다음에 가면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한 1~2년 뒤에..?ㅋㅋㅋ

임진강 민물장어 내부

임진강 민물장어의 내부는 사진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테이블은 꽤 많은 편이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도 있는데, 좌식이 아니라 여기도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더라고요ㅋㅋㅋ근데 생각해 보니 직원분께서 장어를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앉아서 하려면 불편해서 그런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 세팅과 장어 4마리

주문한 건 1kg 장어 4마리입니다.
누나, 매형, 저 조카들이 있었거든요ㅋㅋ
밑반찬은 다 먹고 추가로 요청하면 더 주셨어요.

장어가 조금 익은 모습

장어가 익는데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그걸 지켜보면서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했습니다.
이 정도면 다 익은 거 아닌가 싶었던 순간이 있었는데 아직 아니더라고요..
중간에 소금도 한번 치시고

장어가 어느정도 익고 일부는 자른 상태

장어가 어느 정도 노릇노릇하게 익으니까 먹기 좋은 크기? 보다 조금 크게 잘라서 또 익혔어요..
맛있게 먹기 위한 기다림의 시간이 정말 힘들구나..

드디어 다 자른 장어들

드디어 장어를 다 자르고 이제 곧 먹을 시간이 다가왔어요, 장어를 굽는 동안 음료수를 시켰는데 처음엔 가격을 모르고 콜라하나 사이다 하나를 시켜서 마셨죠
제가 이상하게 탄산이 너무 마시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노릇노릇한 장어

장어가 익어가면서 점점 쪼그라드는 거 같았어요.. 뭔가 3명이서 먹기에 양이 적은듯한 느낌이 들었죠...ㅋㅋㅋㅋ
다 익으면 직원분께서 이제 먹어도 된다고 하시고 가셨고
장어 위에 생강채를 올려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배도 고팠는데, 굽는 걸 오래 지켜보다 보니 더 배고파져서 더 맛있었나 봐요

반응형

노릇노릇 잘 익은 장어구이

그런데 장어가 진짜 뜨거우니까 혹시 드시러 간다면 먹을 때 조심하세요!
그리고 생각보다 커서 반으로 잘라서 먹으면 딱 먹기 좋을 크기인 거 같았어요, 처음에는 한 개씩 먹다가 나중에는 반씩 잘라서 먹었죠ㅋㅋ
 
조카들은 누나가 작게 잘라서 줬는데 잘 먹더라고요ㅋㅋ

밥과 장어국

장어를 다 먹으면 마지막으로 밥이랑 장어국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장어가 많았는지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밥이랑 장어국을 다 먹지는 못했어요
장어국 맛있습니다. 시원해요ㅋㅋ
 
 
 
 
잘 보셨나요?
그럼 힘내세요!..?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