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장안구]운동장 치킨&호프 오늘 저녁은 치맥

by 김동동. 2023. 5. 22.
320x100
반응형

운동장 요약


1. 후라이드 치킨 + 똥집 튀김 17,000 
2. 모든 치킨 메뉴는 순살, 반반 가능합니다.
3. 스포츠를 보면서 치맥을 즐길 수 있어요.
4. 저녁에 치맥하기 좋은 곳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원로 14번길 52
영업시간 : 월 - 일 16:00 ~ 01: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찾아주셨네요.
 
이번에는 수원 종합운동장 바로 앞에 위치한 치킨&호프집 운동장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들어갑니다.

운동장 치킨&호프 입구

운동장은 제가 종합운동장 정류장에서 버스를 내릴 때 항상 봤던 곳인데 한번도 안가보다가 이번에 한번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오래된 느낌이 나는 모습이에요.
방문한건 저녁이였는데 생각보다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운동장 내부 모습

한 켠에서 축구 하이라이트를 틀어주더라구요, 축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를 틀어준다고 하니 경기가 있는 날에 방문해서 치맥하면 좋을 거 같아요.
이제 날도 많이 더워지고 있으니까 실내에서 즐기시죠ㅋㅋ

기본 안주

기본안주는 누구나 치킨집가서 먹었을듯한 치킨무와 양배추샐러드가 나옵니다.

반응형
후라이드치킨과 닭똥집

주문한 메뉴는 후라이드 치킨 + 똥집튀김 (17,000원)인데 반반으로 변경해서 후라이드와 핫간장으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반반으로 변경할 수 있는게 참 좋은거 같았어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으니까요!

똥집튀김+후라이드 치킨 옆에 핫간장 치킨

음식이 나오기까지 한 20분정도 걸린거 같고, 바로 튀겨서 나오니까 뜨겁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저는 똥집튀김을 좋아해서 제가 다먹었던 거 같아요ㅋㅋ..
후라이드는 바삭바삭해서 좋았고,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핫간장은 살짝 매워요, 맵찔이도 먹을 수 있지만 매워요..ㅋ

오늘은 간단하게 수원 종합운동장 앞에 있는 운동장 치킨&호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근처에 사는 분들이라면 저녁에 치맥하러 가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종합운동장에서 경기를 관람하고나서 운동장에서 치맥으로 마무리 하는것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저는 다시 가고 싶지만 이제 다시 갈 수 있을지 모겠네요..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