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성남시]냉면은 육쌈냉면 신흥점 숯불고기와 냉면, 고기만두

by 김동동. 2023. 5. 19.
320x100
반응형

육쌈냉면 요약


1. 냉면과 숯불고기를 같이 주는 식당
2. 점심, 저녁시간대에는 손님이 많아요
3. 비빔냉면 추천(비빔냉면을 조금 먹다가 육수를 부어서 물냉면으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위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275-2

영업시간 : 월 - 일 11:30 ~ 21:3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냉면을 보고 오셨나요?ㅋㅋ

오늘은 성남 신흥역 근처에 위치한 육쌈냉면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러갑니다.

육쌈냉면 신흥점 입구

육쌈냉면 신흥점은 신흥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바로 왼쪽으로 돌면 보이는 위치에 있어요.

저는 가끔 저녁으로 육쌈냉면에 가서 비빔냉면+숯불고기와 고기만두를 추가해서 먹곤 하죠ㅎㅎ

반응형

육쌈냉면 내부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되게 많았어요, 테이블이 다 차는 정도였으니까요.

다행히 저는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만두와 비빔냉

우선 비빔냉면을 숯불고기, 고기만두와 같이 먹어줍니다.

비빔냉면은 막 맵지는 않은데 은은하게 매콤함이 올라오면서 적당히 매운 게 지속되더라고요.

매운걸 잘 못 먹는데 근데 또 가끔 생각나서 육쌈냉면을 찾고 있어요ㅎㅎ

면이랑 숯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그리고 고기만두는 속이 알차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완전 뜨겁게 나오니까 먹을 때 조심하세요!

비빔냉면에 육수를 콸콸

비빔냉면을 어느 정도 즐겼다 싶으면 육수를 부어서 물냉면으로 만들어줍니다.

비빔냉면을 주문하면 주전자에 시원한 육수가 담아서 같이 나와요!!

비냉으로 시작해서 물냉으로 마무리하는 거죠ㅋㅋ

그리고 육쌈냉면에는 온육수도 마실 수 있는데, 이건 완전 뜨겁습니다

메뉴 주문을 하고 미리 컵에 따라놓은 다음에 음식을 먹고 마시면 딱 적당할 거예요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육쌈냉면 신흥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보통 평일에 퇴근하고 집에 갈 때 냉면이 먹고 싶으면 방문하는 곳인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아서 놀라는 곳이에요.

맛있으니까 손님이 많은 게 당연하긴 하겠지만..ㅋㅋ

냉면이 땡기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삼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