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전시, 공연

[수원 인계동] 동수원 CGV / 깔끔하고 좋아요, 안마의자도 있습니다!

by 김동동. 2023. 4. 7.
320x100
반응형

동수원 CGV 요약


  • 영화는 어플을 통해서 예매하는 게 편합니다!
  • 셀프 티켓팅을 하는 곳이 있어요.
  • 매점 전용 키오스크 운영
  • 음료는 컵을 구매하고 셀프 소다존에서 고르세요!
  • 주차는 티켓 인증 시 3시간30분 무료!
  • 안마의자도 있습니다ㅎㅎ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1 (인계동, 씨네파크 7층)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요

 

오늘은 동수원 cgv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cgv를 방문한 이유는 제가 김다미 배우님의 팬이라서 이번에 개봉한 소울메이트를 보기 위해서였죠!

수원역 cgv에 김다미관이 생겼다고 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가지 못했어요...

CGV

CGV
ANOTHER PARADIGM SHIFT RELISH EVERY MOMENT
매 순간을 즐기는 또 다른 패러다임 전환
반응형

CGV self ticketing

요즘에는 어딜 가나 키오스크가 있는 거 같아요, 키오스크가 편한 사람도 있고 불편한 사람도 있는 거 같은데 저는 키오스크가 편한 거 같아요

뒤에 사람이 없다면..!ㅋㅋㅋㅋㅋㅋ

 

저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두고 갔기 때문에 키오스크에서 예매표를 출력만 했습니다.

 

POPCORN FACTORY

여기는 매점이에요, 매점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매점에 음식이 왜 이렇게 많이 생겼는지 참 신기했어요 ㅋㅋㅋ 옛날에는 팝콘이랑 콜라만 있었던 거 같은데.. 너무 옛날인가요.. 

cgv실내

동수원 cgv는 넓은 듯하면서도 좁은 거 같은데 천장이 높아서 조금 넓어 보이는 느낌이 더 들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에는 많은 영화관에 안마의자를 설치해 놓더라고요?!

저는 그게 참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최근에는 영화를 보기 전에 시간이 조금 있으면 안마의자에 누워서 마사지를 받고 있습니다 ㅎㅎ

시원하더라고요ㅋㅋㅋㅋ

SELF SODA ZONE

여기는 셀프로 음료수를 먹을 수 있는 셀프 소다 존이에요!

이렇게 되어있으니까 매점에서 음료는 컵만 구매하고 여기서 원하는 음료를 먹을 수 있으니까 편한 거 같아요.

중요한 게 얼음의 양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고, 저는 그런 취향은 아니지만 섞어서 마실 수도 있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

2, 3, 4DX, 5, 6, 7, 8관은 7층과 9층으로 가야 있습니다!

영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직원분께 표를 확인하고 올라가 봅니다요

다른 영화관은 티켓을 확인하지 않고 그냥 들어가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티켓을 확인했었어요.

그런데 티켓을 확인 안 하면 결제를 안 하고 그냥 빈자리에 가서 앉아서 보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요..?

위 층으로 올라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는 게 확 보이더라고요, 요즘엔 영화표 가격이 비싸서 영화를 보는 사람이 많이 줄어든 거 같은 느낌이 있어요.

사실 비싼 편인 거 같기는 해요, 제 월급은 별로 안 오르는데 물가는 왜 이렇게 오르는 거죠?ㅋㅋㅋㅋㅋㅋ

표가 비싸서 예전에는 헌혈을 하고 영화표도 많이 받았던 거 같아요 ㅋㅋㅋ

 

사실 최근에도 헌혈을 하고 사은품으로 영화표 2매를 받았답니다 ㅎㅎㅎ

다음에 가디언즈오브갤럭시 개봉할 때 사용해야겠어요ㅋㅋㅋㅋ

주차안내

동수원 cgv는 티켓 인증 시 3시간 30분 동안 주차가 무료더라고요?

이후 10분당 500원으로 조금 비싸긴 한데 3시간 30분이면 완전 여유 있게 움직일 수 있을 거 같은 시간 아닌가요?

뭐 저는 차가 없기 때문에 딱히 상관은 없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영화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잠깐 딴생각하면 이해가 안 될 수도 있을 거 같기는 한데 저는 잘 봤어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동수원 CGV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시설도 괜찮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편하게 봤던 거 같아요.

그리고 안마의자는 한번 해보세요, 시원합니다(무중력으로..!)

괜찮으시면 소울메이트도 한번 보시고요 ㅎㅎ

 

 

...

그럼 영화 보세요, 영화관에서..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