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전시, 공연

[부산 해운대구] 부산 해운대 재즈바 겟올라잇(Get all right) 색소폰의 매력

by 김동동. 2023. 8. 22.
320x100
반응형

겟올라잇(Get all right) 해운대 요약


1. 가격은 30만 원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술이나 안주를 30만 원 이상 주문해야 한다고 해요, 비쌈..)

2. 하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공연이였어요! 되게 신나게 놀 수 있어요!

3. 하지만 잔잔한 재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 수도 있어요!

4. 색소폰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요.

5. 팝콘 맛집..!

6.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거 같았어요(하지만 노키즈존)


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04 2, 3

영업시간 : 수 - 일 20:00 ~ 02:00 (매주 월, 화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은 정말 만족스러웠던 해운대의 재즈바 겟 올 라잇(Get All Right)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겟올라잇은 부산에 방문해서 한우리가에서 고기를 먹고 난 후에 방문한 곳입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한우리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욥!

2023.08.17 - [맛집 정보]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소고기 맛집 한우리가 / 살살 녹는 고기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소고기 맛집 한우리가 / 살살 녹는 고기

한우리家 요약 1. 고급진 소고기(비싸요) 2. 고기를 다 구워주세요!(맛있게!) 3. 고기가 살살 녹는다는 말이 이런 느낌이구나.. 를 알 수 있었습니다. 4. 100g에 4만원대의 가격.. 위치 : 부산 해운대구

kimcoppercircle.tistory.com

 

겟 올 라잇은 해운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낮에 해수욕장과 해운대 메인거리? 에서 좀 놀다가

저녁에 방문해서 공연을 즐기시면 알찬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겟 올 라잇 입구

겟올라잇의 입구는 이렇게 반짝반짝한 조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낮에 지나갈 때 보면 여기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한번 직접 가보셔야 알아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벽 장식

그리고 입구로 가면 바로 계단이 있어서 3층까지 올라가서 예약내용을 말해주고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겟올라잇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ㅁ 테이블 타입
테이블, 2층 vip테이블, 3층 vip테이블, 메인바(무대 앞), 칵테일
ㅁ 예약금
100,000원(환불정책 2일 전 100% / 1일 전 50% / 당일취소, 노쇼 환불 불가

예약을 확인하고 테이블을 배정받아서 앉으면 메뉴판을 보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르면 됩니다.

그런데 30만 원 이상 주문을 해야 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2인이상 - 30만원 / 4명이서 가도 30만 원만 주문하면 된다고 해요!)

양주(독해)

그래서 저희는 저는 잘 모르는 양주와 뭔가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안주를 주문했습니다!!

저 양주는 맛이 없더라고요..? 너무 독했어요..(물론 다 마시긴 했지만ㅋㅋㅋㅋ)

여러가지 안주와 팝콘(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정말 아직까지도 생각하는 게 팝콘이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고 다른 안주보다 팝콘이... 최고!

 팝콘은 무한리필인 거 같아요, 다 먹어갈 때마다 직원분께서 다시 가져다주셨어요!ㅎㅎ

양주는 왕큰각얼음에..

그리고 이 양주는 정말 제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ㅋㅋㅋ 

방문하는 사람들은 친구들, 연인, 가족 등 정말 다양한 거 같았어요.

뭔가 공연을 보면서 진짜 가족들이랑 와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무대와 2층객

그리고 공연은 정말 최고였어요!!

제가 제일 좋다고 느낀 건 색소폰 공연!

처음에 탭댄스도 추고 노래도 부르는데 제가 느낀 제일 좋았던 공연을 뽑자면 섹소폰 공연이 제일 좋았어요.

정말 저는 색소폰이 이렇게 매력적인 악기인 줄 몰랐는데 와... 이번에 확실히 느꼈어요!!

정말 한번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마땅히 배울 곳이 없기에 패스..!

메인 스테이지

저희가 앉았던 위치는 중간쯤이었는데 제일 좋은 자리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메인 스테이지도 잘 보이는 위치였고, 가운데 작은 공연 장소에 붙어 있어서 정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위치

였습니다!!

사진찍는 화장대?

그리고 여기는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곳이었는데, 저는 지나가면서 스을쩍 사진 한 장만 찍고 지나갔어요

민망해서 ㅋㅋㅋㅋ

그리고 1층에 여자화장실이 있고, 2층에 남자화장실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2층에 올라갈 수 있는지 궁금했는데, 2층에 남자화장실이..ㅋㅋㅋㅋㅋ

센터 스테이지에서 공연

2층에서도 공연을 잠깐 올라가서 봤는데 2층에서 보는 공연도 되게 좋더라고요?

뭔가 겟올라잇 전체를 다 볼 수 있는 듯한 느낌이어서 더 재미있기도 했고, 난간에서 보다가

막 음악의 클라이맥스 때 사람들이 다 즐기는 게 재미있었어요ㅋㅋㅋㅋ

 

저희는 8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공연 끝날 때까지 있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거의 6시간을... 피곤하긴 했지만 그만큼 재미가 있었거든요!!

정말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해운대에 위치한 겟올라잇(Get All Right)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30만 원이라는 적지 않은 금액이긴 했지만 그래도 많은 인원이 방문해도 30만 원이니까 어찌 보면 

괜찮은 가격이 아닐까 생각하기도 했고,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었기 때문에 다음에 무조건 또 

방문을 해야겠구나 생각을 했고!

이래서 사람이 돈을 벌어야 되는구나... 싶은 생각? 도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색소폰의 새로운 매력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잔잔한 느낌의 공연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친구들이나 연인 가족들이 방문해도 좋은 공간이니

한번 기회가 된다면 공연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