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전시, 공연

[서울 종로구]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후기 / 신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

by 김동동. 2023. 8. 3.
320x100
반응형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요약


1. 신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방문 추천!
2. 진짜 세상에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신발이 있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3. GD, 빈지노 등 유명 연예인들이 만든 신발을 한번 찾아보시죠..?ㅋㅋㅋ
4. 날이 더워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적어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5. 사진 촬영 가능합니다!(다른 분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위치 :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시간 : 10:00 ~ 19:00(입장마감 18:00)
기간 : 2023.05.31 ~ 2023.09.1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은 신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죱.
저는 사실 신발에 관심이 많지는 않고, 몇 년 전부터 신발 하나만 신고 다니기 때문에 전시를 한다는 것도 몰랐는데
친구가 신발에 관심이 많고,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를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가게 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신발은 이거..ㅎㅎ
2023.03.04 -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 예쁜 신발 J.DAUL(제이다울) 스퍼브N 화이트, 스니커즈 / 재구매, 내돈내산

 

예쁜 신발 J.DAUL(제이다울) 스퍼브N 화이트, 스니커즈 / 재구매, 내돈내산

스퍼브N 요약 예쁘고 깔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54,378원)-무신사스토어 구매(할인) 재재재구매(한번은 누가 훔쳐갔어요..)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스니커즈 스퍼브는 5mm여유있게 제작을

kimcoppercircle.tistory.com

(신발 내돈내산입니다) 


지하철을 타고 광화문역에 내려서 광장 쪽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와... 그냥 날이 더운 게 확 느껴졌어요..
그래서 전시하는 세종문화회관으로 호도도도 달려갔죠ㅋㅋ

세종 문화 회관에서 진행하는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밖에서 보면 이렇게, 사실 이 날 방문했을 때 좋았던 게 전시를 관람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편하게 볼 수 있었다는 사실!

관람시간과 가격

티켓은 친구가 이미 다 예매를 한 거 같았어요, 뭔가 할인을 받았던 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ㅋㅋ

가격
20,000원 성인(Adult) 
15,000원 청소년 (Youth 14 - 19)
10,000원 특별할인 (장애인 1 ~ 6급, 국가유공자 본인적용 / 증빙지참)

영롱한 신발들

총 4명이서 같이 갔는데 신발에 관심이 많은 친구는 한 명뿐이었다는 거..ㅋㅋㅋㅋㅋㅋ
다들 설렁설렁 구경하면서 이런 신발도 있구나 보는데 신발 좋아하는 친구만 열심히ㅋㅋㅋ

런던디자인뮤지엄 월드 투어 전시 /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 스튜디오 TO 스트리트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하나 있답니다.

그리고 전시를 관람하면서 사진은 찍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해주시는 매너는 장착하고 가시는 거 잊지 마세요.

작고 귀여운

사실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에 대한 전시 후기를 좀 자세하게 작성하고 싶지만, 사실 이 날 제가 한 거라고는 친구들 사진만 오백 장(?) 찍어 주고, 친구한테 이 신발 누가 만든 거냐 이런 거 물어보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신기한 게 다 알더라고요?

UNBOXED / STYLE

이 신발은 GD가 만든 신발이다, 또 이건 누가 만든 신발이다라고 말해주면

저는 다른 곳에서 구경하고 있던 친구한테 여기 GD가 만든 신발 있는데 아나?, 이게 바로 GD가 만든 신발이다 이거야 라고 저는 알고 있었다는 듯이 얘기해 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신발 정보

아 그리고 여기서 좋았던 부분이 있는데, 어떤 중년 부부였던 거 같은데

남편분께서 신발을 좋아하시는 거 같았고, 아내분은 같이 오신 거 같았는데, 남편분이 이 신발은 어떤 신발이고 어떤 스토리가 있다 뭐 그런 얘기를 살짝 들뜬 느낌으로 하셨는데 아내분께서 흐뭇하게 웃으시면서 거기에 맞장구 쳐주시는 모습이 뭔가 보기 좋았어요!ㅋㅋ 

저도 나중에 저렇게...? 혼자 살아야죠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네 뭐..ㅋㅋ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의 메인 전시 공간이 아닐까 싶은 장소

전시 공간은 되게 넓었어요, 제대로 다 관람하려면 2시간은 걸리지 않을까 싶은 정도? 그런데 사람이 많다면 더 걸리겠죠..

그리고 위 사진의 장소는 OUR WALL이라고 하는 곳이에요!!

무려 364개의 신발이 벽에 전시되어 있다고요!! 하지만 하나는 왼쪽 벽에 있답니다ㅋㅋㅋ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의 메인 포토존이니 여기서는 무조건 사진 한 장 찍고 가실게요.

 

지하에 가면 아톰 신발도 있다구요! 한번 찾아보세요 ㅋㅋㅋ

그리고 굿즈샵도 있는데 스니커즈 모양의 키링 같은 게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없더라고요..

있었으면 무조건 샀을 텐데 ㅋㅋㅋㅋ

 

 

오늘은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신발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무조건 추천! 드립니다.

정말 많은 신발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제가 방문했을 때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럼 신발 사세요, 제이다울 스퍼브 N...?(다시 말하지만 내돈내산이에요)

이게 아니지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