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예쁜 신발 J.DAUL(제이다울) 스퍼브N 화이트, 스니커즈 / 재구매, 내돈내산

by 김동동. 2023. 3. 4.
320x100
반응형

스퍼브N 요약


  • 예쁘고 깔끔한 디자인
  • 합리적인 가격(54,378원)-무신사스토어 구매(할인)
  • 재재재구매(한번은 누가 훔쳐갔어요..)
  •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스니커즈
  • 스퍼브는 5mm여유있게 제작을 했으니 신발을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재재재구매를 진행한 J.DAUL(제이다울)의 스퍼브 N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뭔가 마음에 드는 옷이나 신발이 있으면 몇 년 동안 쓰다가 늘어나거나 찢어지면 다시 구매해서 사용하는 거 같아요ㅋㅋ

다른 제품을 찾아봐도 이만큼 마음에 드는 게 없다 싶으면 다시 구매하는 거죠ㅎㅎ

 

스퍼브N 냥

들어가기 전에 신발 사진 먼저 보고 가실게요.
제가 박스 개봉할 때부터 먹는 거 주는 줄 알고 계속 올라와있는 지모 녀석 신발 올리니까 당황한 눈빛이 참 귀엽네요, 고양이 말고 신발을 보세요!

 

J.DAUL(제이다울)
제이다울은 1960년대 프랑스 젊은이들이 즐겨 입던 룩에서 모티브를 얻은 브랜드라고 합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유행을 타지 않고 시간이 흘러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서 제가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저는 무난하고 화려하지 않고 튀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는 정말 무난한 디자인의 옷이나 신발을 선호하거든요!

그렇다고요..ㅎㅎ

https://www.jdaul.com/shopinfo/company.html

 

제이다울

제이다울 브랜드, 스니커즈, 슬립온, 운동화, 여성화, 남성화, 아동화, 패션슈즈

www.jdaul.com

 


그럼 들어갑니다.
몇 년 전 수원에서 자취를 하고 있을 때 제이다울 스퍼브 N을 처음 보고 너무 예뻐서 구매를 했었어요, 며칠 뒤 배송이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고 퇴근해서 집에 갔는데 도착했어야 할 신발이 없었던 거죠.. 그때 처음으로 경찰에 신고를 해봤어요..

원룸 건물이었고, 입구 쪽에만 cctv가 있었는데 택배가 들어가는 건 찍혔고 나오는 건 안 찍혀서 찾아봐줄 수 없냐고 물었지만 경찰관분께서 그건 안될 거 같다고 하셨어요.

결국 범인은 못 찾았습니다..

경찰에 신고한 날 바로 재주문을 해서 신발을 받았고  
지금까지 신고 다녔는데

구 스퍼브N

이런 상태가 되어버렸던 거죠ㅎㅎ, 한 3년 정도 신은 거 같네요.
빨아서 쓸까 생각도 했는데 찢어진 부분이 많아서 그냥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신발도 예전에는 되게 깨끗하고 예뻤는데 점점 이렇게... 이번에 구매하는 신발은 조금 깨끗하고 오래 신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ㅎㅎ


J.DAUL

J.DAUL(제이다울)의 박스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검은색 바탕에 J.DAUL(제이다울) 로고만 딱 있죠
몇 년 전이랑 달라진 건 없는 거 같았어요.

 

반응형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쿠션인솔이 있네요? 예전에는 없었던 거 같은데, 주니까 깔아서 신어야겠어요! 조금 더 폭신폭신하게 신을 수 있겠어요.
포장은 다른 신발과 다른 부분은 없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발이 들어있습니다!
스퍼브 N은 전체적으로 하얀색으로 되어있고, 앞코라인은 회색으로 포인트가 있어요.
정말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인데 되게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스퍼브 라인에 다른 색상도 있는데 저는 화이트가 제일 무난하고 출근할 때 신어도 깔끔하고 좋아서 자주 신고 있습니다.

스퍼브 N 뭐하냥

그리고 스퍼브 N을 신는 사람들만 아는 포인트 바로 깔창 부분이죠!
외관은 하얀색으로 되어있는데, 깔창 부분은 예술적인 느낌의 컬러로 포인트가 있어요ㅎㅎ

 

신발을 구매하실 때 중요한 신발사이즈

스퍼브는 5mm 여유 있게 제작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니 신발을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제이다울 스퍼브 N 화이트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기본템으로 하나씩 가지고 있으면 좋을듯한 스니커즈이고,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라서 하얀색 신발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는 아마 몇 년 뒤에 지금 구매한 신발이 상태가 안 좋아지면 또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