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지라프 구이바다 세라믹 아이보리 에디션M / 장,단점

by 김동동. 2022. 12. 21.
320x100
반응형

지라프 요약

  • 가격: 128,000원
  • 배송기간 2일
  • 깔끔한 디자인
  • 2~3인용으로 적당
  • 세트구성으로 다양한 조리가능(그릴, 전골, 꼬치)
  • 캠핑용으로 사용하기 좋음(전용 수납가방)
  • 가스 이탈식 안전장치!(가스 압력이 상승하면 자동으로 가스통을 밀어낸다고 합니다!)
  • U자형 2중 화구인데 화력이 달라요..(뽑기)
  • 부탄가스를 생각보다 빨리 쓰네요
  • 만족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이번에는 최근에 구매한 지라프 구이바다 세라믹 아이보리 에디션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요오

구매는 네이버를 통해서 하였고 금액은 128,000원이었어요!
배송은 2일 걸렸습니다!

제가 사용하려고 산건 아니고 선물하려고 구매한 버너에요(같이 사용도 하긴 하지만..)
가격대비 디자인도 괜찮고 세트 구성이 되게 좋았어요
그중에서도 꼬치를 해 먹을 수 있는 구이용 서포트 바디가 정말 마음에 들었죠!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느리게 흘러간 거 같아요.. 그만큼 빨리 받고 싶었어요

구성은 사진에서 다 보이지는 않지만
그릴팬, 전골팬, 전골팬뚜껑, 본체, 기름받이, 그릇받침대, 서포트 바디세트(석쇠, 꼬치받이&열 확산판), 전용기방으로 되게 푸짐한? 구성이었어요

이거 하나만 있으면 뭐든 다 해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죠?ㅋㅋㅋㅋ

하나씩 살펴보자면

그릴팬

우선 그릴팬이에요
실제로 보면 되게 이쁘고,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전골팬과 전골팬뚜껑
깔끔하죠?

아이보리 에디션은 기존에 있던 제품에서 세라믹 코팅을 하여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전골팬에는 이렇게 기름 배출구가 있어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대패삼겹살 구워 먹을 때 써봤는데 좋더라고요

그리고 본체 밑에는 기름받이를 끼워 넣을 수 있는데, 원래의 용도는 기름받이를 저 정도 빼서 기름배출구에서 떨어지는 기름을 받는 건데, 저는 그냥 종이컵으로 받았어요ㅋㅋ
근데 그게 더 편하긴 했어요 나중을 생각하면..


이건 그릇 받침대!
뭐 냄비나 프라이팬 같은 걸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건 없어요ㅋㅋ


반응형


그리고 서포트 바디세트!
밑에 석쇠, 위에 꼬치를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걸 제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꼬치를 해 먹는 게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지라프 10주년이라서 나온 한정판 스티커!
본체에 붙여서 꾸미면 될 거 같아요ㅋㅋ


제가 받은 본체는 한쪽이 화력이 더 세더라고요...
처음에 불을 켰을 때는 불이 작동이 안 되어서 불량인가 했는데 계속해보니까 지금은 잘 되긴 하는데.. 화력이 달라서 조금 아쉬워요..
다른 후기를 보니까 저와 비슷한 증상이 있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가스 이탈식 안전장치! 이거 정말 좋은 기능인 거 같았어요
장시간 사용 시에 가스 압력이 상승하게 되면 자동으로 부탄가스를 밀어낸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좋은 기능이네요ㅎㅎ

그리고 전용가방에 구성품을 다 넣으면 이렇게!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고, 전용가방이 있다 보니 캠핑 갈 때 사용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저기 저 손잡이는 별도로 구매를 해야 되는 상품이에요
지라프 소나무 손잡이고 2p에 8,900원입니다!

사용 설명서도 있으니 사용 전에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지라프에서 판매 중인 지라프 구이바다 세라믹 아이보리 에디션 M에 대한 글을 써봤는데요
양쪽 화력이 다른 부분이 있어서 좀 큰 단점 이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 부분은 만족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버너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고민해보시고 비교해보시고 구매해 보세요ㅋㅋㅋㅋ


앞으로 여러 가지 음식을 한번 해봐야겠어요!..?...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