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깔끔하고 예쁜 블루보틀 트래블머그 20oz(화이트) 텀블러

by 김동동. 2023. 2. 27.
320x100
반응형

블루보틀 텀블러 요약


  • 56,800원(택배비 3,000원 포함)(네이버에서 구매)
  • 20oz = 592ml
  • 배송 1일..!
  • 깔끔하고 예뻐요!
  • 살짝 거친 표면이라서 안정감 있게 잡고 있을 수 있습니다.
  • 가격은 비싸지만 만족(오래 쓸거니까요..)
  •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회사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한 블루보틀 트래블머그 텀블러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보틀 텀블러

들어가기에 앞서 먼저 블루보틀 텀블러의 사진 한잔 보고 가세요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텀블러는 정말 보통의 은색 750ml 텀블러였어요.
지금까지 사용하던 텀블러도 그렇고 최근에 1년 넘게 사용하던 텀블러도 다 기본 텀블러를 사용하다 보니까 조금 예쁜 텀블러를 사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텀블러를 찾아봤는데 텀블러 종류도 생각보다 너무 많고 가격도 비싸고,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살까 고민하면서 찾아보기도 했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텀블러는 없더라고요...

그렇게 며칠이 지나고 갑자기 블루보틀이 생각나서 검색을 해보니 깔끔한 디자인이고 하얀 텀블러가 눈에 띄었어요!

그냥 블루보틀 텀블러를 사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다른 디자인도 찾아보고 있는데, 두 가지가 딱 보이더라고요.

손잡이가 없는 디자인이 있고 손잡이가 있는 디자인.

어떤 걸 구매할지 고민을 조금 하고 있는데 저 혼자 고르기에는 조금 오래 걸릴 거 같아서 추천을 받아서 구매해야겠다고 해서 추천을 받았는데, 손잡이 있는 걸 추천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더 비싼 텀블러..)

내돈내산

블루보틀 핸들텀블러_20oz(화이트) (+15,900원)
20oz이고 용량은 592ml입니다!

제가 구매한 텀블러의 가격은 53,800원이었어요, 가격은 확실히 비싸서 조금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오래 쓴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금액이 아닌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구매를 했어요
손잡이 없는 텀블러는 37,900원이었거든요.
디자인이 조금 다르긴 합니다!ㅎㅎ 그렇게 결정하고 오후 2시쯤 주문을 했는데.. 다음날 오후에 배송이 되었어요!
정말 빨라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빨리 배송이 될지는 몰랐어요, 보통 2일 정도가 걸리니까요.

 

텀블러 박스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파손된 부분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텀블러를 구매하게 되면 블루보틀 쇼핑백을 같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저도 쇼핑백을 받기는 했는데 딱히 사용하지는 않고 그냥 놔두고 있습니다, 깔끔하긴 한데 사용할 만한 곳은 없더라고요.

반응형


그리고 너무 좋았던 부분이 배송이 너무 빨라서 좋았고, 박스를 열어봤는데

 

사진은 이렇지만 텀블러가 되게 예뻐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잘 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텀블러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오돌토돌하게 살짝 거친 느낌이어서 분체도장으로 한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손에 잡았을 때 안정감 있고 좋은 느낌이 들었어요.

 

텀블러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운에 볼록하게 튀어나온 건 왜 그런 건지 모르겠네요

592ml를 담는 용량이다 보니 생각보다 깊이가 있었어요, 씻을 때 잘 씻어야 될 거 같습니다.

 

손잡이 부분레는 BLUE BOTTLE COFFEE가 새겨져 있어요.
이 부분도 되게 느낌 있고 예쁜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손잡이가 그립감이 좋지는 않았지만 저는 손잡이를 잡고 쓰지는 않아서 상관은 없었어요ㅎㅎ


간단하게 블루보틀의 텀블러에 대한 구매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비싼 가격으로 인해 조금 고민을 하기는 했지만 사고 나서는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을 담아서 계속 들고 마시고 싶을 정도..?
텀블러를 구매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다면 블루보틀 텀블러도 한번 보시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가격이 비싸서 고민이시라면 그냥 구매하세요, 몇 년을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