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전시, 공연

서울 동대문 DDP 전시 / 장줄리앙 : 그러면 거기

by 김동동. 2022. 12. 20.
320x100
반응형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요약

  • 성인 : 20,000원, 청소년 : 15,000원, 어린이 : 13,000원
  • 22년 10월 01일(토요일)~23년 01월 24일(화)
  • 관람시간 : 10:00~20:00
  • 오디오 가이드 무료니까 이어폰 챙기세요!
  • 아이들과 함께 가기도 좋고, 연인, 혼자, 친구와 관람하기도 좋을 듯해요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DDP에서 진행하는 전시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저녁 6시쯤 이였어요
방문하기 전에 카카오톡으로 장줄리앙 채널을 추가해서 현재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이 너무 추워서 그런지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더라고요ㅋㅋㅋ
그게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진짜 너무 추웠어요, 사람이 없을만했죠..

 

 

오디오 가이드

장 줄리앙 전시는 오디오 가이드가 있는데 무료기 때문에 이어폰을 가져가서 들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이때 이어폰을 안 챙겨서...

저는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대기줄로 가서 표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ddp에서 하는 전시는 대기줄에 들어가기 전에 벽면에도 영상을 보여주더라고요, 그런데 위치를 조금 바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장 줄리앙 전시는 사진 촬영이 가능한 게 좋았어요


뭔가 티켓부터 느낌 있었어요ㅋㅋ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을 찍을 때 너무 편하게 찍었어요! 완전 만족!


장 줄리앙은 프랑스의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해요
재미있는 일러스트가 많아서 국내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몰랐어요..!
이 분야에 관심이 없었거든요..ㅋㅋ

지금까지 몇 번의 전시를 관람했지만 이번이 제일 재미있었어요
뭔가 되게 열심히 준비한 거 같은 느낌도 들면서 화려하고 재미있고 아이디어가 되게 좋다는 생각도 했거든요


그리고 장 줄리앙 전시 마지막쯤 가면 굿즈를 전시한 듯한 곳이 있는데 정말 사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밖에서 파는 곳에는 제가 마음에 드는 물건이 별로 없었어요...

 

반응형

 

직접 적은 글씨인듯해요

전시에 대해 간단하게 글을 써봤는데요
그냥 말씀드리고 싶은 건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다는 거예요!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정말 잘 즐겼던 전시라서요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는 편이라서 조금 더 만족스럽게 즐긴 건지도 모르겠지만...
그리고 오디오 가이드가 무료니까 조금 더 제대로 관람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12월 17일~12월 31일 / 19:00~22:00 / 12월 31일은 24:00까지 ddp에서 서울라이트 DDP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