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랍스터바 스타필드 하남점 / 맛있지만 비싸구나 (로브스터)

by 김동동. 2023. 2. 15.
320x100
반응형

랍스터바 요약


  • 랍스터바 안에 좌석이 따로 있어서 자리 찾는 시간이 줄어듭니다.(하지만 외부음식은 반입금지)
  • 다른 음식은 모르겠는데, 스테이크 & 랍스터 플래터의 가격은 비싸게 느껴집니다.(51,000원)
  • 음식이 나오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 맛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3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이번에는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랍스터바 스타필드 하남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랍스터바는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지도상으로 봤을 때 일렉트로마트가 있는 오른쪽 부분에 있습니다.

 

찜질방에서 6시간을 보낸 후 스타필드를 구경하고, 살짝 출출해질 시간에 식당을 찾아 나섰습니다.

아쿠아필드 찜질방에 대한 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2023.02.12 - [일상의 정보] -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찜질방 / 몇년만의 찜질방인데 사람이 너무 많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찜질방 / 몇년만의 찜질방인데 사람이 너무 많다.

아쿠아필드 찜질방 요약 네이버 예매 기준 대인 1인(6시간) 19,000원 스타필드 3층에 있습니다(너무 커서 길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information 기기를 보고 찾아가세요) 시설이 되게 넓고 깔끔하다

kimcoppercircle.tistory.com

 

하남 스타필드의 저녁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특히 식당가 쪽에는 앉을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먹고싶은건 몇개 있었지만 앉을 자리가 없어서 당황했어요, 자리가 없어서 그냥 서서 먹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몇 군데를 고민하다가 랍스터바를 가게 되었습니다.

 

LOBSTER 로브스터

랍스터바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랍스터바 안에 좌석이 있어서 여기서 식사를 하는 분들만 들어가서 먹을 수 있는 건 좋았어요.

하지만 외부음식은 반입금지라서 그건 좀 아쉬운 부분이었지만 괜찮았습니다.

 

랍스터바 메뉴판

랍스터바의 메뉴판인데 랍스터로 요리한 여러가지 음식이 있어서 취향 것 골라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스테이크 & 랍스터 플래터(51,000원)와 아라비아따 파스타 그리고 보드카 선라이즈(알코올), 스프라이트입니다.

스테이크 & 랍스터 플래터 가격이 51,000원이길래 2인분의 양인가 했는데 직원분께 물어보니까 모든 음식은 1인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굉장히 사악한 가격이구나 싶었지만 아직 못 봤으니까 기대하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LOBSTER BAR 로브스터 바

자리에 잡고 앉았을 때 주위를 둘러보니 아직 음식이 나오지 않은 3 테이블이 보여서 오래 기다리겠구나 했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나오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아라비아따 파스타

우선 아라비아따 파스타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졌고, 깐 새우와 안깐새우가 있고 홍합이 몇 개 있었습니다.

맛은 좋았습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가 조금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파스타를 촉촉하게 먹기 위해서)

 

스테이크 & 랍스터 플래터

그리고 스테이프 & 랍스터 플래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조금 실망했어요.(제가 조금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서 그렇게 생각하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정말 1인분의 양이구나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로브스터와 스테이크가 있고 주위에 샐러드와 버섯, 브로콜리, 당근, 옥수수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접시를 조금 큰 곳에 놔두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스테이크를 썰어서 먹으려면 주위에 있는걸 다 치워야 되는데 놔둘 곳이 없어서 다른 접시에 스테이크를 옮겨 담아서 썰어 먹었습니다.

양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단체샷

이렇게 봤을 때는 뭔가 커 보이기도 하네요ㅎㅎ

보드카 선라이즈는 술맛이 진짜 하나도 안 난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그냥 오렌지주스맛으로 가득 차있어요!

그게 저는 더 좋았습니다. 술맛이 안 나서요!

그리고 요즘 맛있는 거 옆에 스프라이트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거 맛있는 거 옆에 스프라이트

넘어갈게요.

실내 모습

랍스터바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요, 그냥 깔끔한 느낌의 식당이고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스타필드 안에 있는 랍스터바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주말의 스타필드는 사람이 정말 너무나도 많아서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찜질방에서의 시간이 너무 좋았고, 랍스터바에서 편하게 스테이크와 랍스터, 파스타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스테이크 & 랍스터 플래터는 먹지 않을 거 같아요!

가격대비 포만감이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기 때문이죠!

한번 맛본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음식은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랍스터 파스타와 랍스터 볶음밥이요!

언젠간 스타필드에 다시 가겠죠..?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