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북 구미]삼겹살 소주 맛집 목구멍 상모사곡점 후기 / 내돈내산

by 김동동. 2024. 1. 7.
320x100
반응형

목구멍 요약


1. 목구멍 메뉴판 - 삼겹살 11,000원, 비빔면 4,000원

2.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3. 라면은 한강라면이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4. 개인적으로 추천추천


위치 : 경북 구미시 상사서로 107-1

영업시간 : 월 - 일 16:00 ~ 24:00

연락처 : 0507-1436-1182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목구멍 상모사곡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목구멍을 좋아하는 게 고기도 맛있고, 구워주시는 것도 있지만 제일 좋은 건 바로바로 비빔면을 판다는 거죠!!ㅋㅋㅋ

그것도 팔도비빔면..!(4,000원)

목구멍을 처음 알게 된 건 수원 인계동에 있는 목구멍을 통해 처음 방문해 봤어요!

수원 인계동에 있는 목구멍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글을..ㅎㅎ

목구멍은 전국에 있으니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3.04.11 - [맛집 정보] - [수원 인계동] 삼겹살 맛집 목구멍 / 맛집이구나, 미나리와 비빔면까지.. 내돈내산

 

[수원 인계동] 삼겹살 맛집 목구멍 / 맛집이구나, 미나리와 비빔면까지.. 내돈내산

목구멍 요약 줄 서서 먹는 집(대기가 항상 많아요) 첫 주문은 3인분, 섞어서 3인분도 가능(삼겹살(13,000원, 목살(13,000원), 갈비본살(19,000원)) 어느 정도까지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고기도 맛있는데

kimcoppercircle.tistory.com

 

다시 목구멍 상모사곡점으로 돌아와서

이곳에 방문하게 된 건 오랜만에 본가에 갔다가 친구들을 만나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근처에 목구멍이 있는 걸 알게 돼서 제가 여기 가자고 얘기를 했고 방문하게 되었어요..!ㅋㅋㅋㅋ

비빔면에 고기를 먹기 위해!

 

목구멍 상모사곡점

 

목구멍의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체인점이다 보니 외관은 다 비슷하게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목구멍에서 제일 좋은 말

숙성이고 나빌이고
좋은 고기가 맛있습니다.

 

ㅋㅋㅋ저는 이 말이 재미있고 좋더라고요ㅋㅋ

 

목구멍 메뉴

 

목구멍 메뉴판

메인메뉴
미박삼겹살 11,000원
특목살 11,000원
갈비본살 17,000원
회냉면 7,000원
물냉면 6,000원
라면 4,000원
비빔면 4,000원
도가니된장 4,000원
공깃밥 1,000원

 

목구멍의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많은 메뉴가 있는 게 아니라서 고민할 필요도 없어서 좋았어요.

 

목구멍 기본 반찬

 

목구멍의 기본 반찬은 이렇게 쟁반에 올려서 나옵니다.

 

한라산 소주

 

그리고 이번에 고기를 먹은 이유는 사실 제가 계속 삼겹살에 소주를 마시고 싶다고 해서 고깃집을 가게 된 거고,

술은 뭘 마실지 고민하다가 한라산을 주문했어요.

이 날 3명이 모였는데 한 명은 술을 별로 안마시고 2명이서 술을 마셨는데 한라산을 2병인가 3병을 마셨는데 사실 이 때 취했습니다...ㅋㅋ

친구 한명은 사이다 시켜서 소주잔에 ㅋㅋㅋ

저도 예전에 그랬죠..ㅋㅋㅋㅋ

 

 

미박 삼겹살!

 

삼겹살을 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참 좋았어요.

저는 이제 고기를 잘 굽지만서도?! 그래서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는 게 조금 더 전문가가 구워주시는 고기니까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비빔면

 

그리고 나온 팔도비빔면!!

진짜 먹고 싶었던 비빔면에 삼겹살에 소주..

정말 많이 기대했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얼마나 좋았으면 사진이 흔들린 지도 모르고 찍었네요.ㅋㅋㅋㅋ

 

삼겹살이 구워지고있다..

 

목구멍은 고기를 먼저 굽고, 나중에 김치랑 미나리 콩나물을 올려서 구워 먹으시면 됩니다.

고기 드시고 싶지 않으신가요?ㅋㅋㅋ

 

솥뚜껑위의 목구멍

 

살짝 그런 게 있지 않나요?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실 때 다들 조용히 구경하고 있는 거ㅋㅋㅋㅋ

예전에는 진짜 한마디도 안 하고 구경만 했는데, 요즘에는 그냥 얘기를 한답니다..ㅋㅋㅋ

 

반응형

 

목구멍 세트

 

그리고 고기가 다 구워져서 비빔면과 함께, 소주와 함께ㅋㅋㅋ

저는 진짜 목구멍이 제 집 근처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 갔을 거예요..

성남에 목구멍이 있기는 하지만, 제가 사는 곳 근처에는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신흥역 근처에서 장사하실 분 안 계신가요..?ㅋㅋㅋㅋ

 

삼겹살..ㅎㅎ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삼겹살을 먹으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어느 정도 다 먹어갈 때 라면이랑 갈비본살도 한번 주문해 봤어요!

 

한강라면

 

그런데 라면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한강라면이 나왔거든요... 물이 너무 많아서 조금 싱거웠습니다..

다음에는 물조절 부탁드립니다..

 

갈비본살

 

그리고 갈비본살!

갈비본살도 다 구워주시고, 굽는 모습을 보는데 살짝 타다끼가 생각나는 비주얼 아닌가요?

조금 더 얇게 잘라져 있었다면 한번 먹어봤을 것 같네요.

 

오늘은 경북 구미에 있는 목구멍 상모사곡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고깃집 중에 하나예요.

그 이유는 비빔면을 판다는 것입니다..ㅋㅋㅋㅋ

그런데 고기도 맛있어서 좋고, 다 구워주신다는 장점도 있다구욥..!

저는 추천드리는 맛집이니까, 혹시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