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제주 제주시] 협재해수욕장 근처 오션뷰 카페 쉼표 후기/제주 여행

by 김동동. 2023. 12. 30.
320x100
반응형

쉼표 요약


1. 영업시간 9시 10분~21시 30분

2. 3층까지 있는 오션뷰 카페

3. 오메기 감저 빙수 맛집이라고 합니다!(먹어보지는 않았어요..)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59

영업시간 : 월-일 09:10 ~ 21:30(라스트 오더 21:00)

연락처 : 064-796-779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넓고 큰 오션뷰 카페 쉼표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요!

이곳에 방문한 건 수우동을 10시에 갔는데 예약 가능한 시간이 12시쯤이어서 대기를 등록하고 시간을 때우기 위해 방문하게 된 곳이었어요!

아?! 혹시 제주도의 유명한 수우동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욥!

2023.12.28 - [맛집 정보] - [제주 제주시] 협재 해수욕장 근처 우동 맛집 수우동 (예약, 웨이팅, 맛) 나혼자산다

 

다시 쉼표로 돌아가서.

쉼표의 영업시간은 매일 9시 10분부터 21시 30분까지에요!

또 수우동 근처에 있고 바로 앞에 협재해수욕장이 보이는 오션뷰이기 때문에 바다를 보면 커피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쉼표 카운터

 

쉼표에 들어가서 메뉴를 보는데, 아침을 안 먹었기 때문에 배가 살짝 고픈 상태였는데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았어요..

여기 유명한 메뉴가 오메기 감저 빙수라고 하던데 먹어보고 싶었지만, 한 시간 뒤에 수우동을 가서 밥을 먹어야 하기에

참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아메리카노 하나만 주문하고 앉을자리를 찾았어요.

쉼표는 3층까지 있는 카페였어요.

생각보다 큰 규모의 카페였습니다.

 

 

쉼표 1층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시간이 이른 시간이기도 했고 다들 전날 저녁에 술 마시고 놀았을 테니 늦잠을 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둘러봤습니다.ㅋㅋ

저도 조금 마시긴 했지만..ㅎ

1층에도 좌석이 어느 정도 있었고, 좋은 자리를 알아보기 위해 카페 투어를 진행했어요.

 

2층 오션뷰 아메리카노

 

2층에 올라갔는데 제가 방문했던 게 9월이어서 날이 꽤 더웠거든요

날이 덥다 보니까 창을 열어두고 있었는데 확실히 에어컨이 짱이였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춥지만 저 때는 더워서 난리였죠.ㅋㅋㅋㅋ

 

반응형

 

2층 모습

 

2층도 자리가 괜찮아서 잠깐 앉아서 마실까 고민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더워서 자리를 옮기기로 합니다..

인테리어는 꽤 괜찮게 되어있었어요.

자리도 많아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ㅋㅋ

 

3층

 

그리고 3층으로 한번 올라가 봤는데, 여기는 인스타용 사진을 찍기 위한 장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결국에는 1층으로 가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수우동으로 향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있었다면 조금 더 쉬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였어요.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으니까 손님도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그리고 협재 해수욕장을 볼 수 있는 오션뷰 카페라서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참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