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제주 제주시] 디저트 푸딩 맛집 우무 / 제주 여행

by 김동동. 2023. 12. 17.
320x100
반응형

우무 요약


1. 매장에 좌석이 따로 없고, 테이크아웃만 있습니다.

2. 매장에 1팀만 들어가서 주문하는 방식

3. 줄이 길더라도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4. 푸딩의 종류가 다양한데 해당 매장에서 팔지 않는 푸딩도 있었습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

영업시간 : 월 - 일 09:00 ~ 20:00

연락처 : 0507-1327-0064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당.

 

오늘은 제주에서 유명한 푸딩 맛집 우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답..

우무는 제주도에 매장이 2곳이 있다고 해요.

제주공항을 기준으로 오른쪽과 왼쪽에 있답니다.

혹시 일정을 세울 때 검색하셔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무 입구

우무에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오후 2시쯤이었는데 대기가 있었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우무의 특이한 점은 매장에 1팀만 들어가서 주문을 하는 방식이라는 것!

매장 안에서 따로 취식할 수 있는 공간도 없기 때문에 안에서 들어가서 푸딩을 골라서 주문하고 나오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대기가 있어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우무'는 제주 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사리를 오랜 시간 끓여 만든 제주 푸딩입니다.

우무 푸딩 종류

여기서 파는 푸딩의 종류로는

커스타드 푸딩
성읍말차 푸딩
초코 푸딩
초당옥수수 푸딩
당근 푸딩
비건 푸딩
6,800원

이렇게 있고, 가격은 동일하게 6,800원이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건지 비싼 건지는 제가 푸딩을 잘 먹지는 않기 때문에 말씀드리기는 애매하군요?ㅋㅋㅋㅋ

우무 인테리어

우무 매장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딱 한 팀만 입장해서 진행하는 게 딱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하얀색으로 되어있어서 되게 깔끔한 느낌을 주었고, 군데군데 다양한 소품과 상품으로 잘 꾸며져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무 우산

우산이 뭔가 귀여워서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있었지만 참아야죠, 우산 많아요..ㅋㅋㅋㅋㅋ

제가 방문한 날에 비가 왔었는데, 우산이 없었다면 구매를 했겠지만, 저는 이미 제주도에서 편의점 우산을 구매했기 때문에

사지 않았어요.

창가에서 경치 구경중인 푸딩들

우무의 포장은 저렇게 되어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플라스틱 통 안에 푸딩이 들어있고, 플라스틱 뚜껑이 있고 종이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는 모습!

뭔가 귀여운 느낌을 주려고 의도한 거라면 성공.

반응형

우무의 다양한 상품들

그리고 구석에는 우무의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진짜 우무의 푸딩 캐릭터가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는 게, 뭔가 상품들이 다 귀엽게 느껴졌어요.

사고 싶기는 했지만 저는 알아요, 제가 사도 잘 활용하지 못할 거라는 걸..ㅋㅋㅋ

그래서 아무것도 구매하지는 않았답니다..

 

푸딩은 주문을 하면 금방 나와요!

그래서 밖에 대기줄이 많다고 해도 금방금방 줄어들 테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무포장

아마 여기서 다들 사진 찍을 것 같아서 찍어본 사진.

푸딩 캐릭터 진짜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푸딩딩딩딩

오늘은 제주도의 푸딩 맛집 우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푸딩을 잘 먹지는 않아서 잘 모르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푸딩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제 조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밥 먹고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