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여의도 더현대 서울 텐동 맛집 마츠노하나 / 바삭바삭한 튀김

by 김동동. 2023. 1. 15.
320x100
반응형

마츠노하나 요약


  • 대기 38팀.. 기다린 시간 1시간.. 그런데 주위를 구경하다 보면 시간 금방 갑니다
  • 쇼유사케에비텐동(18.8), 하나텐동(13.8)
  •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옵니다.
  • 맛있어요!, 그런데 점점 느끼해요!(저는)
  • 좌석 간격이 좁은 편.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영업시간 : 월-목 10:30~20:00(라스트 오더 19:30)
금-일 10:00~20:30(라스트 오더 20: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이번에는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텐동 맛집 마츠노하나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 보도록 하겠습니다요.

텐동은 밥 위에 튀김 몇 가지를 올리고 소스를 더한 튀김 덮밥이라고 합니다!

마츠노하나 웨이팅 신청과 메뉴판


더현대 서울에서 뭘 먹을지 고르다가 간단하고 과하지 않게 밥을 먹자고 해서 텐동을 골라서 마츠노하나에 갔는데 대기가 너무 많더라고요.. 38팀.. 처음에는 대기가 너무 많아서 다른 곳으로 가려고 했는데 일단 얼마나 맛있으면 저렇게 대기를 할까 궁금해서 웨이팅을 등록했어요

그리고는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블랑제리뵈르 팝업스토어에 가서 버터소주, 하이볼, 막걸리를 사고 콜라도 샀습니다! 그건 다음 글에서 작성하도록 하죠


10팀 정도 남았을 때 식당 앞으로 갔고 금방 자리가 생겼어요, 생각보다 먹는데 얼마 안 걸리나 보다 생각을 했죠

2인석으로 자리를 안내받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좌석 간격이 너무 좁았어요, 옆 테이블이랑 간격이 30cm 정도밖에 안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같은 좌석에 앉아서 얘기하는 거 같은 느낌이었죠..ㅎ


주문은 앉아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오셔서 물어보세요!
주문한 메뉴는 쇼유사케에비텐동(18.8)과 하나텐동(13.8)만 주문했어요.
다른 건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시치미, 후리가케, 간장입니다.
시치미는 고춧가루라고 보시면 될 거 같고
후리가케는 밥에 뿌려먹는 일본의 조미료라고 해요, 구성은 김과 참깨, 가쓰오부시와 소금 등 여러 가지를 혼합새 놓은 가루라고 해요!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

1. 튀김을 뚜껑에 덜어준다.
2. 밥이 온센타마고를 풀어준다.
3. 밥에 파와 후리가케를 뿌려준다.
4. 튀김을 반찬처럼 먹는다.
5. 느끼하면 시치미를 뿌려서 매운맛을 더해준다!

가장 맛있게 드시는 방법은 적당량의 후리가케와 파를 넣고 온센타마고를 비벼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치된 간장소스는 텐동소스입니다.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드시는 게 좋다고 하시네요, 전문가의 말이니 한번 먹어보고 본인에게 제일 맛있는 방법으로 먹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메뉴를 준비해 주신답니다!
저기 걸쳐져 있는 그릇에 튀김을 덜어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딱 나왔는데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튀김을 덜어낸 모습!
밥에 파를 조금 올리고, 후리가케를 뿌려서 먹었어요
확실히 후리가케를 뿌려먹는 게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생각보다 연어가 많이 느끼했어요, 크기가 커서 입에 너무 많이 들어가서 그런 건지, 입에 한 번에 많이 넣어서 씹고 싶은 욕심 때문이었는지는 몰라도 느끼함이 크더라고요, 조금씩 씹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쇼유사케에비텐동은 간장연어, 새우 2, 단호박, 가지, 연근, 김, 꽈리고추, 온천계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느낀 순위는 새우, 연어, 연근, 김, 가지, 꽈리고추 순이였습니다!
새우가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튀김을 먹을수록 느끼해서 마지막에는 튀김을 다 먹긴 했지만 느끼함은 있었어요..
탄산을 시켜서 드시길..ㅎㅎ

다 같이 찍은 깔끔한 사진


이번에는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일본식 튀김 덮밥 마츠노하나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텐동이 먹고 싶은 분이라면 대기등록을 해두고 좀 돌아다니다가 먹는 건 좋을 거 같지만, 느끼한 음식을 잘 못 먹거나 당장 배고파서 뭘 먹어야겠다 하는 분이라면 다른 곳을 찾아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다른 식당도 사람이 많기는 해요..ㅎㅎ


...
그럼 튀기세요, 기름 조심하시구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