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더현대서울 블랑제리뵈르 팝업 스토어 콜라, 소주, 하이볼 / beurre

by 김동동. 2023. 1. 25.
320x100
반응형

블랑제리뵈르 요약


  • 블랑제리뵈르와 식약청의 이슈
  • 대기 없이 구매 가능
  • 가격은 비싼 편(소주 1병 4,900원, 3병 13,900원 / 하이볼 1캔 7,500원, 3캔 21,000원 / 막걸리 1병 10,900원 3병 27,000원)
  • 세트로 두가지 구매 시 빵 2개와 상자를 줍니다
  • 버터소주를 특별하게 마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블랑제리뵈르 후기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B2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이번에는 더현대 서울 지하2층에 위치한 블랑제리뵈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가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방문해 봤어요!

BEURRE

더현대서울에 방문했을 때 먹었던 밥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2023.01.15 - [일상의 정보] - 여의도 더현대 서울 텐동 맛집 마츠노하나 / 바삭바삭한 튀김




블랑제리뵈르와 식약청의 이슈

최근에 블랑제리뵈르에서 이슈가 하나 있었죠
식약처에서 블랑제리뵈르가 실제 버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뵈르(BEURRE)를 사용했다는 것에 대해 문제를 삼았다고 해요, 뵈르(BEURRY)는 프랑스어로 버터입니다.
제조정지 1개월 처분을 의뢰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제는 처음 버터맥주가 나왔을 때 보다 인기가 조금 식어서 그런지 대기 없이 구매가 가능했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토요일 오후 1시 30분쯤 이였는데 대기줄에 사람도 없었고, 테이블에 자리도 있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EVERY DAY BIRTHDAY


이렇게나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1열에 버터하이볼과 빵
2열에 버터맥주와 버터콜라!
3열에 버터소주와 버터막걸리 이번에 구매한 건 버터소주와 버터막걸이 그리고 콜라를 구매했어요, 그런데 가격이 정말 사악하더라고요.
소주 1병 4,900원, 3병 13,900원
하이볼 1캔 7,500원, 3캔 21,000원
막걸리 1병 10,900원 3병 27,000원


소주와 막걸리는 집에 가서 마시고 콜라를 먼저 테이블에 앉아서 마시려고 했는데, 캔이 시원하지 않다는 얘기를 하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얘기를 들으셨는지 시원한 걸로 바꿔 주시겠다고 했어요, 그래서 정말 좋았습니다.

버터콜라

버터 콜라/트리플지플러스 (Butter Cola/ZZZ+)

콜라를 딱 마셔봤는데 어디서 마셔본 거 같은 느낌의 콜라였어요, 분명히 우리나라에서 파는 어느 음료와 맛이 비슷한데 뭔지 생각이 잘 안 나더라고요...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빵과 쿠키도 팔고 있는데, 세트로 2가지를 구매하면 저 사진처럼 빵 두 개와 예쁜 상자도 같이 주더라고요
빵은 부드럽고 맛이 있었어요, 커피랑 마시면 잘 어울릴 거 같은 느낌이에요.

반응형

블랑제리뵈르 모임
야..나와 니꺼 아니야

집에서 다 모아두고 찍은 사진인데 친구가 자기 거 없냐고 물어보네요.

드디어 마셔보는 버터소주
소주의 맛을 간단하게 적어보자면,

MMM+
완전 쓴맛이 나고 헤이즐넛 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ㅋㅋㅋ+
쓴맛은 없고 살짝 버터향이 나는데 그냥 먹기보다는 토닉워터를 타서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LLL+
쓴맛이 안 느껴지고, 캐러멜 향이 많이 나는 거 같았어요
가 아니었어요 너무 조금 마셔서 안 느껴졌네요, 한 모금 마시니까 써요.

버터소주 안내서

바터소주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with ice -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
with sparking water - 청량하게 즐기고 싶을 때
with milk - 부드럽게 즐기고 싶을 때
with BUTTER BEER - 향을 두배로 즐기고 싶을 때


위와 같이 버터소주를 다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얼음과 토닉워터를 타서 마시는 게 좋았습니다!
우유랑 버터맥주는 타서 마셔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ㅎㅎ


버터막걸리

EEE+
버터 막걸리는 막걸리 맛에 살짝 버터향이 첨가된 느낌이었어요, 정말 딱 그 느낌입니다.

버터하이볼

마지막으로 버터 하이볼
하이볼은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하이볼느낌인데 버터향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블랑제리뵈르의 버터소주, 버터막걸리, 버터하이볼이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는 맛은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사악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는 거 같아요, 가격만 내리면 저는 가끔 사서 마실 거 같은데 지금 가격에는 한번 맛보는 정도가 좋은 거 같아요..

판단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
그럼 한잔하세요, 하지만 과도한 음주는 몸에 해롭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