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국내여행

[제주 제주시] 낙화 축제(라바플라워 축제) 플로웨이브 카페 / 제주 여행

by 김동동. 2023. 12. 24.
320x100
반응형

플로웨이브 요약


1. 카페에 앉아서 보려면 미리 가서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낙화축제는 오후7시쯤 시작하고 있습니다.

3. 바람이 조금 부는 날에 가야 화려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제가 방문했을 때는 조금 아쉬웠어요)

4.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참고해 주세요!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장원길 63-12

영업시간 :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연락처 : 0507-1305-9367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유일한 낙화축제(라바플라워 축제) 플로웨이브 카페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로웨이브는 제주 한림읍에 위치해 있고, 주차 공간이 그렇게 넓지 않아서 미리 가서 주차를 해두시고, 자리를 잡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낙화축제를 시작하기 한시간 전에 도착을 했었는데 주차공간도 하나밖에 안남았었고, 카페 안에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테이크아웃을 하고 밖에서 그냥 기다렸어요.

플로웨이브 모습

플로웨이브는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이 살짤 용암을 표현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해놨습니다.

뭔가 이렇게 보니까 조금 별로인 것 같아보이는데 실제로 가서 보면 꽤 잘 만들어놨어요..ㅎㅎ

플로웨이브 모습

플로웨이브는 카페인데 살짝 레스토랑의 느낌이 나고 음식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진짜 다들 음식 시켜서 낙화 축제를 기다리고 계셨어요.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도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낙화 축제 시작 시간이 다가오니까 사람들이 점점 밖으로 나와서 좋은 자리를 찾아다녔어요.ㅋㅋㅋ

플로웨이브와 하늘

플로웨이브에 방문한 날이 비가 많이 왔다가 해가 떴다가 다시 비오고 해뜨고... 그런 날이였는데

다행이 플로웨이브에 도착했을 때는 하늘에 구름만 많고 비는 오지 않았어요.

아마 비가 왔다면 낙화 축제는 하지 않았겠죠..? 

반응형

물, 길, 흐름

그리고 낙화축제가 시작하기 전에 카운터에 가면 쪽지를 받을 수 있는데 거기에 글을 적고 쪽지를 달아두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시가 조금 넘어서 낙화축제가 시작되었는데, 직원 한분이서 불을 붙이시는데 되게 많은 쪽지에 불을 붙여야해서 시간이 꽤 걸렸어요.

그리고 불을 다 붙였는데.... 이게 제가 인스타를 통해서 보던 그런 그림이 안나왔어요..

쪽지가 타면서 불씨가 떨어져야 하는데, 진짜 조금씩 조금씩 떨어지더라구요.

제가 본건 막 화려하게 샤라라라 샤라라라 이런 느낌이였는데 톡 톡 이렇게 떨어지는 느낌이였어요.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줄을 흔들었는데 그러니까 조금 샤라라 샤라 이렇게 떨어지기는 하더라구요.

뭔가 살짝 기대를 하고 방문했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제주 플로웨이브 낙화축제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진짜 낙화축제를 재미있게 보시려면 바람이 조금 부는 날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조금 아쉬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