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서울 종로]카페 아티제 세종문화회관점 후기 /

by 김동동. 2023. 8. 6.
320x100
반응형

아티제 요약


1. 시원합니다요~!

2. 매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3. 테이블 간격이 넓어요!

4. 빵 종류도 여러 가지이고 샌드위치도 있어서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5. 이번에도 메뉴판은 찍지 않았군요?!!(반성하자)


위치 :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1층

영업시간 : 월 08:30 ~ 20:00

                화 - 금 08:00 ~ 21:30

                토 - 일 09:00 ~ 21:3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다다다다

 

오늘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 위치한 아티제 카페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할게욥.

아티제는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에 방문하기 전에 너무 덥고 목마르고 배도 고파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신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아래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에 대한 글을 한번 보시라우

2023.08.03 - [문화생활/전시, 공연] - [서울 종로구]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후기 / 신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

 

[서울 종로구]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후기 / 신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요약 1. 신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방문 추천! 2. 진짜 세상에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신발이 있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3. GD, 빈지노 등 유명 연예인들이 만든 신발을

kimcoppercircle.tistory.com

아티제는 세종문화회관 1층에 위치에 있고 매장의 크기도 정말 커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완전 시원합니다ㅎㅎㅎ

아티제(artisee) 입구 - 곰이 지켜본다

아티제 매장은 1층에 있고 완전 커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그리고 입구에서 곰 가족? 이 지켜보고 있답니다,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왼쪽을 보면 

빵빵라빵빵빵빵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방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점심쯤이어서 빵은 많이 남아있었어요, 4명이서 가서 간단하게 허기만 채우는 느낌으로 빵을 골랐습니당

아티제제제제제

그리고 아티제의 내부는 정말 깔끔함? 이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테이블 간격도 넓고, 막 되게 화려하게 꾸미지 않는 듯한 느낌이고 제가 좋아하는 원목 테이블과 의자라서 저는 더 좋고 편안함을 느꼈던 거 같아요.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하는 빵과 케익(이렇게 적는거 맞나요ㅋㅋ)

다른 베이커리 카페도 그렇지만 아티제에도 샌드위치가 병음료, 케이크종류를 팔고 있었어요.

사실 배가 고파서 먹고 싶은 건 많았지만.. 전시를 보고 밥을 먹을 계획이 있었기 때문에 참았습니다.

저기 메뉴판 보이시나요? 메뉴판 조금 가까이 와주세요~..!

아티제에는 커피나 음료의 종류도 꽤 많이 있었는데....

저는 이번에도 메뉴판을 찍지 못했다는 소문이 있었다는데...

사실 직원분이 제 방향 쪽을 보고 계시면 저는 민망해서 사진을 못 찍는다는 사실이 있다는데...

반성합니다..!

반응형

간단한 쓰레기는 저 구멍에 버려주시요

여기에 다 먹은 커피와 쓰레기를 버려주시기 바랍니다요호.

자 이건 빵이에요

각자 먹고 싶은 음료와 빵을 골랐어요.

밥 먹기 전에 간단하게 먹으려고 고른 거라서 이렇게 골랐는데, 전시를 거의 2시간 정도 관람했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ㅋ

자 왼쪽의 커피가 아티제의 시그니처 메뉴인...찾아보고 올게요

분명히 음료는 4잔을 주문했는데, 사진 찍는 거에 관심 없는 친구들이 호도도도 음료를 가져가버렸죠..

겨우겨우? 제 음료와 한 친구의 음료만 찰칵.

제가 주문했던 건 아티제의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 크림 커피!!(찾았어요!!)

친구의 메뉴는 리얼 스퀴즈 에이드(레몬)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카페에 가면 항상 시그니처 메뉴는 마셔보는 거 같아요, 뭔가 궁금하기도 하고 그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니까 한번 마셔보고 싶잖아요?ㅋㅋ

맛은 흑임자 크림 커피 맛이었습니다.. 네?

맛있어요! 흑임자 크림 맛이 나는데, 이거 어떻게 설명해요?ㅋㅋㅋㅋㅋ

맛있다는 거 알아주세유..

그리고 친구가 주문했던 리얼 스퀴즈 에이드(레몬)는 진짜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진짜 리얼이 왜 이름에 들어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제대로 된 레몬이에요! 진짜 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데서 마시는 뭐 레몬 에이드? 놉... 진짜 여기가 정말 레몬 에이드가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신걸 좋아하는 분에게는 정말 추천!

아티제 테이블

아티제는 ㄱ자형으로 내부가 되어있는데 입구에서 쭉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면 왼쪽 사진의 공간이 나옵니다.

내부가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제가 만약 광화문 쪽에 산다면 아티제에 자주 방문하지 않았을까 생각했어요.

 

네 뭐 그렇습니다.

 

이번에는 광화문역 근처 세종문화회관 1층에 위치한 아티제의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우선 이 여름날 완전 시원한 공간을 제공해 준 아티제에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ㅋㅋㅋㅋ

빵의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고,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매장의 규모도 큰 편이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 크림 커피와 리얼 스퀴즈 에이드(레몬)는 한번 마셔보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