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성남]수진역 근처 오성 닭갈비 성남직영점 / 닭갈비 맛집 후기

by 김동동. 2023. 8. 7.
320x100
반응형

오성닭갈비 요약


1. 닭갈비 맛집!(치즈 토 필수)

2. 보통맛은 아이들도 먹기 좋은 맵기, 매운맛은.. 얼마나 매울까요?ㅋㅋㅋ

3. 2인분은 10분 정도 걸립니다.

4. 깔끔한 내부

5. 친절한 사장님


위치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100번 길 4

영업시간 : 월 정기휴무

                화 - 토 11:00 ~ 24:00 (화-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오더 23:20

                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2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다.

 

 

이번에는 성남의 닭갈비 맛집 오성 닭갈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성닭갈비는 지인과 함께 방문한 곳이에요, 저는 얻어먹는 입장으로ㅎㅎ(오예~!)

오성닭갈비는 아직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인 거 같았어요. 매장 내부가 되게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맛에 건강을 더하다 닭 오성 닭갈비

아...!

저는 닭갈비는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또 다른 맛집인 신림 춘천집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봐주실 수 있으신가요 한번 봐주세요..!

2023.01.05 - [맛집 정보] - 수원 닭갈비 맛집 신림 춘천집 / 줄서는 식당

 

수원 닭갈비 맛집 신림 춘천집 / 줄서는 식당

신림 춘천집 요약 줄 서는 식당 대기할 때 먹으려는 메뉴를 적어두는데 입장하면 닭갈비가 금방 나와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들어갈 때는 대기 및 메뉴를 적어두지 않았어요. 인테리어가 예

kimcoppercircle.tistory.com

ㅋㅋㅋㅋㅋㅋ

다시 오성닭갈비도 돌아가서, 오성 닭갈비는 수진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가끔 모란에서 신흥으로 걸어갈 때가 있는데 지나가는 길에 있는데 한번 본 적이 있었어요!

수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가다 보면 보입니다..

네.. 맨 밑에 지도 한번 봐주세요..ㅋㅋㅋ

앞치마 사용하세요~!

닭갈비를 먹을 때는 빨간 양념이 튈 수도 있으니 밝은 옷을 입으신 분들은 앞치마를 착용해 주세요!

그런데 그거 아시죠 앞치마로 안 가려 지는 부분에 양념 튀는 거..!!!ㅋㅋㅋㅋㅋ

오성 닭갈비 메뉴판과 오성의 다섯가지 약속

메뉴판(이번에는 찍었어욥!)

닭갈비(보통/매운) 13,000원
눈꽃치즈토핑 3,000원
매운 닭발 6,000원
모듬사리 6,000원

식사류 - 쟁반막국수 12,000원 / 막국수(물/비빔) 6,000원 / 알볶음밥 4,000원 / 볶음밥 3,000원 / 공기밥 1,000원
              주먹밥 2,000원
주류 - 소주 5,000원 / 맥주 5,000원 / 막걸리 4,000원 / 음료 2,000원
사리류 - 수제소세지 4,000원 / 버섯사리(새송이) 3,000원 / 모듬떡사리(치즈/고구마) 3,000원 / 순대사리 4,000원
              우동사리 3,000원 / 쫄면사리 3,000원 / 라면사리 3,000원 / 고구마사리 3,000원 / 새우사리 4,000원

그리고 오성의 다섯 가지 약속

정직하게 영업하겠습니다.
신선한 채소만 사용하겠습니다.
국내산 냉장 닭다리살만을 사용하겠습니다.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기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민을 좀 했는데

닭갈비(보통) 2인분에 눈꽃치즈토핑을 추가하고 물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치즈토핑 필수 아닌가요!!

저는 얻어먹는 입장이기에 더 막 추가를 했어야 했는데..?ㅋㅋㅋㅋㅋ

닭갈비 준비

닭갈비를 사장님께서 준비해 주셨는데 준비는 되게 빨리 되었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다 익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2인분은 10분, 3인분은 12분, 4인분은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여기서 팁은 방문 15분 전에 연락하시면 방문해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꿀팁이 있습니다!

혹시 방문해서 바로 드시고 싶으시다면 전화를 해보세요.

막국수 두두등장

막국수가 나왔는데 저는 보통 아무것도 안 넣고 먹는 스타일인데 같이 간 지인은 와 식초를 아주 난리 나게 넣더라고요?

결국 막국수가 오이냉국이 되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와 점점 맛있어지는 닭갈비의 모습 보이시나여?

닭갈비를 사장님께서 다 구워주시는데, 그거 아시죠?

사장님이 잠깐 다른 곳으로 가셨을 때 혹시 탈까 봐 직접 뒤적뒤적하는 거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러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오셔서 그러지 않아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ㅋㅋㅋ저와 같이 하시는 손님이 있다고 하시면서 ㅋㅋㅋ

전문가이신 사장님께서 다 보시고 계십니다, 맛있게 다 해주실 거예요 기다리세욥!

반응형

아 그리고 중간에 사장님께서 양념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셨는지 추가해서 익혀주셨어요.

그래서 아래 사진은 조금 더 붉은 느낌이 나죠잉?

눈꽃치즈토핑ㅇㅇㅇ

그리고 마지막으로 눈꽃치즈토핑을~!!!!

역시 치즈추가는 필수가 맞았습니다.

 

보통맛은 정말 어린아이와 매운걸 잘 못 먹는 맵찔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였어요!!

저는 맵찔이지만 다음에는 한번 매운맛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닭갈비 맛있습니다...!!

사실 닭갈비가 맛이 없다면 안되는 거예요!

아 여긴 셀프바

아 그리고 매장 중간에는 이렇게 셀프바가 있으니 부족한 반찬은 더 가져다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닭갈비가 조금 크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 여기 가위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가져가서 사용하세요!

오오오오서비스

그리고 닭갈비를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쿨피스..감쏴합니다 싸장님!

볶음밥 안먹으면 진짜 혼납니다.

배가 부르긴 했지만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시켰어요.

1인분만 시켰는데 사알짝 남았습니다.

아 진짜 김가루 최고예요, 저는 김가루러버기 때문에..

볶음밥 안 시키면 진짜 그거 아니에요! 매너 지키세요.

ㅋㅋㅋㅋㅋ

 

 

자 이번에는 성남 수진역 근처에 있는 오성닭갈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는 아주 만족스러운 닭갈비였습니다.(얻어먹어서 그런 강...?)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닭갈비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볶음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예요 이거 꼭 기억하세요!!

혹시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으시거나, 닭갈비가 생각난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어느 정도 매운 걸 먹으시는 분이라면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여기에요!!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