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서울 중구]서울역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 / 사람이 너무 많다

by 김동동. 2023. 8. 9.
320x100
반응형

제일제면소 요약


1. 손님이 많습니다!(대기 등록 필수 - 주말에)

2. 면, 전골, 밥, 별미요리, 곁들임,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되게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3. 물냉면의 육수의 맛이 특이하면서 맛있어요.

4. 저희가 주문했을 때 냉면이 나오기까지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위치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05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22:00(라스트오더 21:30)

                토 - 일 10:00 ~ 22:00(라스트오더 21:3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고 김동둥입니다.

 

오늘은 서울역에 위치한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제면소는 고향 친구들이 다시 구미로 내려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방문한 식당입니다.

사실 한 친구가 육쌈냉면을 먹고 싶다고 했는데 기차 시간 때문에 역 근처에 가서 먹자고 정해서 제일 제면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일제면소 입구

제일제면소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 보여서 불안 불안했어요.

기차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었거든요....

제일제면소 대기 등록 태블릿

혹시나 했던 상황은 역시나 대기가 있었습니다.

대기팀은 4팀이 있었고, 예상 대기시간은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나와 있었어요.

저희는 어짜피 여기는 냉면을 많이 시키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냉면이라면 음식이 나오고 다 먹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어서 대기 등록을 했죠.

제일제면소 메뉴판

제일제면소의 메뉴판은 밖에 있어서 먼저 뭘 먹을지 다들 고민을 했는데 아무래도 더웠고 빨리 나올 음식이 냉면이겠구나 싶어서

다들 물냉으로 주문하기로 하고 그냥 기다렸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제발 제발 살얼음이 있어라...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살얼음 중독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메뉴
제일 육전 물/비빔 냉면 차림상
단품 : 12,000원
차림상 : 17,000원
왕교자튀김 2 pcs + 계란말이 유부초밥 추가

제일제면소 내부모습(생각보다 규모가 컸어요)

역시 20분까지는 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냉면이니까 빨리 나오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제일 구석 자리

제일 구석자리에 앉았고

태블릿으로 주문

모두 제일 육전 물냉면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생각보다 내부가 시원하지는 않았어요.(아쉽네요)

그런데 문제가 이게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게 아니겠어요..?

반응형

김치김치 단무지단무지

밑반찬인 김치와 단무지가 나오는데 15분이 걸렸던 거 같고, 냉면이 나오는데 20분 가까이 걸렸던 거 같아요..

어떻게 보면 긴 시간은 아닌데 기차 시간에 쫓기다 보니 되게 길게 느껴졌던 거 같아요.

제일 육전 물냉면

그리고 냉면이 나왔는데 아... 제가 좋아하는 살얼음은 없었습니다요호호호호호ㅋㅋㅋ

아 살얼음 금단현상..

냉면의 맛은 면이 쫄깃해서 좋았는데, 생각보다 시원하지 않아서 저에게는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조금만 더 시원했다면 좋았을 텐데, 근데 국물 맛이 보통의 냉면과 달랐어요!

뭔가 익숙한 맛은 아닌데 끌리는 맛이랄까?

제일제면소의 주방

다 먹고 나가면서 봤는데 완전 바빠 보이는 주방이었습니다.

사진에서는 그렇게 보이지 않겠지만..ㅋㅋㅋㅋ

 

오늘은 서울역에 있는 제일제면소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그렇게 안 봤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아서 놀랐고, 냉면이 나오는데 조금 오래 걸려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생각해 보면 냉면만 파는 곳이 아니니까 그럴 수 있겠다 싶었어요ㅋㅋㅋㅋ

중요한 부분으로! 살얼음 만들어주세요..ㅋㅋ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