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부산 돼지국밥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 푸짐한 한끼

by 김동동. 2022. 12. 25.
320x100
반응형

수변최고돼지국밥 요약

  • 24시간 정기휴무 없이 영업 중?
  • 부산에서 유명한 돼지국밥집 중 한 곳
  • 국밥 9,000원, 항정국밥 11,000원
  • 따뜻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요
  •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 국물은 생각보다 평범한 맛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70번 길 9-32
영업시간: 월 08:00~24:00
화~토 00:00~24:00
일 00:00~22: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에서 유명한 국밥집 중 한 곳인 수변최고돼지국밥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요.

위치는 광안리에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면 됩니다!ㅋㅋ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12월 초에는 저렇게 공영주차장 보수공사로 인해 주차장이 없어 불법주차 시 본인 책임이라고 되어있었어요, 혹시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기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기에도 대기등록을 하게 만들어놓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4시 30분쯤이어서 그런지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은 순대고기국밥과


신메뉴로 나온 항정국밥을 시켰어요, 콜라도 같이ㅋㅋ


먼저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는데 부추를 많이 주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부추를 좋아해서..ㅎ

그리고 한편에는 셀프코너가 있는데 고추랑 깍두기가 있는 거 같았어요, 자세히 안 봐서 잘은 모르겠어요...!

반응형

조금만 기다리면 펄펄 끓는 국밥이 나온답니다.
처음 봤을 때는 양이 좀 적은 게 아닌가 했는데,


숟가락으로 안을 보니 푸짐하더라고요

다진 양념을 풀어서 빨간 국물로 만들어 주고 밥을 말아서 먹어주면 진짜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는 정말 맛있었는데 국물의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던 거 같아요


예전에는 국밥 한 그릇 5,000원에 따뜻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확실히 물가가 오른 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제 월급은 언제 오르나요..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부산에 있는 수변최고돼지국밥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고기가 진짜 맛있긴 하지만 너무 긴 시간을 대기해서 먹을 정도는 아닌 거 같았어요..!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는 게 좋겠죠? 날이 추우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