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성남] 간단하게 맥주가 생각나면 봉구비어 성남단대역점

by 김동동. 2023. 9. 21.
320x100
반응형

봉구비어 요약


1. 간단하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

2. 다양한 안주와 술이 있어서 좋습니다.


위치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48-4 1층

영업시간 : 매일 18:00 ~ 24: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은 단대오거리역 근처에 위치한 간단하게 맥주 마시기 좋은 봉구비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봉구비어는 단대오거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다 보면 오른쪽 골목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봉구비어 내부

봉구비어의 내부 모습은 잔잔한 느낌이 아닌 호도도도도한 느낌이었어요.

어떻게 보면 전시를 보러 간 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었고, 단체 테이블이 하나 있고, 몇 개의 테이블이 더 있었어요.

그리고 조용하게 혼술을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봉구비어 메뉴판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안주가 있고, 술도 되게 다양하게 팔고 있었습니다.

봉구비어 하면 딱 떠오르는 건 크림 생맥주!

옛날에 봉구비어에 가면 크림 생맥주를 많이 마셨는데 이번에 봉구비어에 가서 되게 오랜만에 주문해 본 거 같습니다.

 

요즘에는 간단하게 술을 마실 때 역전할머니맥주에 방문하는 거 같아요.

거기 튀김만두가 진짜 맛있거든요!! 진짜 추천!

 

봉구비어에서 주문한 건 크림 생맥주와 튀김쥐포!

봉구비어 인테리어

뭔가 봉구비어의 벽을 보니까 예전에 전주에서 갔던 전주난장이 생각났어요!

전주한옥마을에 방문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꼭 방문한다는 전주난장에 대한 글은 쓰지 않았으니... 다른 분들이 쓴 글을 한번 보세요.

전주난장은 정말 재미있는 곳이니까 전주에 놀러 간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봉구비어의 인테리어를 조금 보고 있으면 주문한 맥주와 안주가 나옵니다.

맥주와 쥐포튀김

맥주와 쥐포튀김인데 이게 제가 생각한 쥐포튀김은 아니더라고요?

그 쥐포튀김 뭔지 아시죠? 제가 얘기하는 게 어떤 건지 아시겠죠?!!

크림 생맥주의 맛은 여전히 좋았어요, 부드러운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 생맥주.

예전에 마셨던 그 맛이 생각나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같이 찍어요 들어오세요~!

쥐포튀김은 제가 생각한 쥐포튀김이 아니었지만, 쥐포과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다음엔 주문하지 않을 거예요!

다음에는 그냥 감자튀김을 주문하겠어요.

저는 감자튀김을 좋아하기 때문이죠ㅎㅎ

 

 

네, 오늘은 단대오거리역 근처에 위치한 봉구비어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봉구비어도 체인점으로 여러 군데 지점이 있으니 굳이 여기까지 찾아오셔서 드시지는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렇게 멀지 않으니 크림 생맥주가 마시고 싶을 때 가끔 방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봉구비어는 안주도 여러 가지 많이 있고, 술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근처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서 간단하게 술을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퇴근 후 저녁에 봉구비어에서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