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성남시]모란 맛집 다시 방문한 일월육일

by 김동동. 2023. 7. 11.
320x100
반응형

일월육일 요약


1. 두 번째 방문
2. 요즘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줄어서 대기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3. 한상 세트2(73,000원)(이베리코 꽃 목살 구이 + 단새우 우니한판

4. 술 마시기 좋은 식당


위치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 1140번 길 10 1층

영업시간 : 월 - 일 17:00 ~ 03:00(라스트오더 01:3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답.

 

오늘도 어서 오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방문했었던 일월육일 모란점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방문한 시간은 19:00 정도였는데 자리가 꽤 있더라고요, 예전에는 18:30분에 갔을 때도 대기였는데 사람이 조금 줄어든 건가요..?

그런데 금방 만석이 되기는 했습니다!

일월육일 모란점 입구

일월육일 모란점을 작년 연말에 가고 이번에 갔으니 되게 오랜만에 다시 찾았네요ㅋㅋ

해삼/멍게/개불/뿔소라/대왕키조개/모시

뭔가 해산물 간판이 귀엽게 느껴지는 건 제가 이상한 건가요..?ㅋㅋㅋㅋ

한라토닉은 필수

이번에도 역시 한라토닉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정말 한라토닉은 맛있는 거 같아요!! 한번 맛보면 매력에 빠지실 거예요..

예전에는 술을 왜 마시나 싶었는데 요즘에는 술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혼술도 가끔 하고..

한상세트2(이베리코 꽃목살 구이 + 단새우 우한판)

이번에 주문했던 건 한상 세트 2(73,000원)

한상 세트 2는 아래와 같은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이베리코 꽃 목살 구이(이베리코 꽃 목살 250g)
단새우 우니한판(단새우 + 우니 + 단새우머리튀김 + 김초밥)(+3,000원 자연산 해풍감)

근데 확실히 일월육일 음식의 비주얼은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사진 찍기 최고!

김초밥

쪼끄만 김초밥 위에 해산물을 올려서 먹으면 좋지만 고기를 올려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이베리코 꽃 목살 구이

이베리코 꽃 목살 구이는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그런데 양이 적어서 아쉽더라고요

확실히 일월육일의 한상세트는 술안주로 먹기 좋은 거 같아요.

한상세트2

맛있는 해산물을 즐기거나

이렇게 사진 찍기 좋아하는 사람, sns에 먹스타그램 하고 싶은 사람은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간단한 게 일월육일 2번째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사실 최근에 고향친구들이 성남에 올라와서 일월육일에 한번 더 방문을 했었습니다ㅋㅋㅋㅋ

처음에 밥 먹으려고 니쿠조랑 제주옥탑에 갔는데 다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지 못하고 일월육일로 갔죠!

그런데 나중에 친구 한 명이 해산물을 막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하여...ㅋㅋㅋㅋ

 

일월육일에 갔다가 2차로는 쉼 어묵바로 마무리 했습니다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일월육일 2번째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그전에

 

니쿠조, 제주옥탑, 쉼 어묵바에 대한 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다 맛집입니다!!! 제가 인정하는..?ㅋㅋ

 

2022.11.29 - [맛집 정보] - 모란역 양고기 맛집 니쿠조, 맛집 인정 탕탕탕!

 

모란역 양고기 맛집 니쿠조, 맛집 인정 탕탕탕!

니쿠조 요약 금요일 저녁 7시쯤 방문하면 항상 웨이팅이 있었어요. 2인 세트(양갈비+등심+살치살) 48,000원 / 고양이 밥 3,000원 / 냉소바 6,000원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셔서 타지 않고 맛있게 먹

kimcoppercircle.tistory.com

2023.07.08 - [맛집 정보] - [경기 성남]모란 흑돼지 구이 전문점 제주옥탑 / 맛집

 

[경기 성남]모란 흑돼지 구이 전문점 제주옥탑 / 맛집

제주옥탑 요약 1. 주말 저녁 시간대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2. 원하는 특수부위가 있다면 빨리 가셔야 될 거 같아요, 인기 많은 부위는 빨리 팔려요. 3. 고기는 다 구워주셔서

kimcoppercircle.tistory.com

2022.12.24 - [맛집 정보] - 성남 모란역 맛집? 술집! 쉼 어묵바 / 술이 들어간다

 

성남 모란역 맛집? 술집! 쉼 어묵바 / 술이 들어간다

쉼 요약 소주 2병 어묵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음 국물이 시원해요(뜨거워요) 술 마시고 싶을 때 방문 추천 술 마시고 국물 마시면 소주맛이 사라져요 위치: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 63번 길 22

kimcoppercircle.tistory.com

 

그럼 진짜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