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아사히 생맥주 캔 이마트24 편의점 후기

by 김동동. 2023. 7. 13.
320x100
반응형

아사히 생맥주 캔 요약


1. 이마트 24에서 구매(이제 물량이 풀리는 거 같아요!, 동네 편의점에도 들어온다고 합니다)
2. 1캔 4,500원
3. 5캔 구매했는데 직장 동료들 나눠주니 2캔이 남았네..?
4. 1캔은 냉동 30분, 1캔은 냉장보관 중
5. 캔을 양손으로 잡고 있으면 거품이 올라와요!, 저는 맛이 평범한 듯하네요


편의점 위치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60 이마트 24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욥!
 
이번에는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을 마셔본 후기에 대해 간단하게 작성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맥주를 구입하게 된 이유가 참 웃긴 게
근무하던 중에 부장님께서 다른 부서 직원들이랑 1층에 있는 편의점에 방문하려고 하는데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갔었어요.
부장님께서 아무거나 다 고르라고 하셔서 고민하다가 술 들고 "이거 마셔도 되나요?"라고 말하려고 주류가 있는 곳으로 갔는데 아니 글쎄

레몬진, 테라 사이에 아사히

SUPER "DRY"가 보이는 게 아니겠어요?!!?!?!?!?!?
와 이거 보고 진짜 놀라고 있으니까 부장님과 직원들이 왜 그러냐고 막 물어보시고 ㅋㅋ저는 이거 아시냐고 묻는데 한 명만 알고 있고 ㅋㅋㅋ
제가 막 설레고 있으니까 부장님이 그거 사라고ㅋㅋㅋㅋ사두고 퇴근해서 마시라고 하시는데 이건 제 돈으로 알아서 사겠다고 하고 5캔을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조금 넘게 근무했는데 제 눈이 이렇게 초롱초롱했던 적이 없었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5캔

5캔을 사서 한 캔은 다른 직원 하나 주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넣어뒀습니다, 얼른 퇴근하고 집에 가서 마셔보려고요ㅋㅋ
그런데 이 소식을 본사에 있는 직원에게 말했더니 하나 달라고 ㅋㅋㅋㅋ 하얀 짜파게티랑 교환하자고 ㅋㅋㅋㅋ
뭐 4캔 남았으니 하나 주자고 해서 본사에 있는 직원한테 전달하고 나오는데 다른 직원이 이걸 또 알아보길래 "하나 드릴까요?"라고 했는데
그분이 괜찮아도 이거 구하기 힘들었을 텐데..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2캔 남으니까 괜찮다고 하고 하나 또 드리고 왔죠ㅋㅋㅋ

반응형
남아 있는 2캔

그렇게 남은 2캔을 가지고 집으로 와서 둘 다 빨리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서 냉동실에 40분 정도 넣어놨다가 사진을 찍고 한 캔을 따서 캔을 양손으로 감싸니까 거품이 막

딴 캔과 안 딴 캔

이렇게 올라오더라고요ㅋㅋ
신기해서 마셔봤는데 맛은 뭐 보통의 맥주랑 비슷한 거 같더라고요, 막 엄청 맛있다 대박 난다 와 이런 건 아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술에 대한 맛을 잘 몰라서 어떻게 표현을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한 캔은 다시 냉장고에 넣어두고 6시간 뒤에 마셔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아사히 생맥주 캔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 뭔가 그냥 오늘 있었던 일을 얘기한 거 같은 느낌이네요..?ㅋㅋ
아무튼 편의점에서 조만간 물량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니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가까운 편의점에 방문하셔서 물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
그럼 드러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