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제주 서귀포] 예약 필수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맛집 맛나식당 / 제주 여행

by 김동동. 2023. 12. 8.
320x100
반응형

맛나 식당 요약


1. 예약 필수! 오픈 전에 예약을 해야 식사시간을 맞출 수 있습니다.

2. 갈치조림 맛집입니다..!

3. 오후2시까지 영업을 하니까 시간을 잘 생각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41

영업시간 : 월, 화, 목, 금, 토 08:30 ~ 14:00 (수, 일 정기휴무)

연락처 : 064-782-4771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 맛나 식당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정말 우연히 저와 누나네 가족의 여행 일정이 겹치는 날이 있어서 같이 놀았던 날 방문하게 된 식당이에요.

처음에는 그냥 밥 한끼 하고 가려고 했는 어쩌다 보니 이 날은 계속 같이 돌아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맛나 식당은 예약이 필수라고 하해서 매형이 아침 일찍 가서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매형 화이팅..!ㅋㅋㅋㅋㅋ

맛나식당 입구

맛나 식당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주차공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맛나 식당을 조금 지나가면 주차장이 있으니

마음 편하게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는 아니니까 참고해 주세요..!

그래도 토, 일, 공휴일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맛나식당 메뉴

맛나 식당의 메뉴는 많은 게 있는 건 아니고 갈치조림, 고등어조림이 메인메뉴가 있고 다른 메뉴는 따로 없습니다.

갈치조림 13,000원
고등어조림 11,000원
공깃밥 1,000원
소주, 맥주 5,000원
우도땅콩막걸리 5,000원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고, 갈치조림과 고등어조림 하나만 고르기 어렵다면 섞어 조림도 있으니 두 가지를 한 번에 다 먹고 싶다면 섞어 조림을 추천드립니다.(2인분 이상)

식당은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 공간이 있었는데,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밥을 먹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 같아서 회전율은 괜찮을 것 같은데 제가 왜 이런 생각을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맛나식당 기본 세팅

그리고 맛나 식당의 기본 세팅은 이렇게 보시면 되고, 밑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메인메뉴를 먹다 보면 손이 잘 안 가기 때문에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의 조카는 숙주나물을 좋아하더라고요, 제가 누나랑 매형이 밥을 먹는 동안 조카의 밥을 먹였는데 숙주나물이 없으면 밥을 먹지 않을 정도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은 숙주나물, 김치, 깻잎장아찌, 오징어젓갈, 마늘장아찌가 나옵니다.

섞어조림

메인 메뉴가 나오는 데는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나와서 봤을 때 생각보다 양이 괜찮았습니다.

3인분을 시켰던 것 같은데 3명이서 먹기 적당한 양이였어요.

그리고 국물에 밥을 살짝 비벼서 갈치조림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드셔보신 분은 아실 거예요.

다시한번 섞어조림

가격도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갈치조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만족할 한 끼가 될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갈치조림과 대왕무

저는 사실 어릴 때 생선을 먹다가 잇몸에 가시가 박힌 기억이 많아서 생선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많이 먹지는 않았는데, 확실히 맛은 있었어요.

진짜 간장게장도 밥도둑이지만 갈치조림도 충분히 밥도둑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도 양념이 골고루 배어있어 진짜 맛있었어요.

무도 어릴 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뭐 지금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느껴질 정도의 맛이었어요.

식사후 남은 음식물(밥, 국, 반찬)은 한곳으로 모아주세요라고 되어있어서 한곳에 모아둔 사진

그리고 '식사 후 남은 음식물(밥, 국, 반찬)은 한 곳으로 모아주세요'라고 되어있어서 다 먹고 정리까지 깔끔? 하게 는 아니었지만 적당히 잘 정리하고 나왔습니다.

 

 

... 네

오늘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맛집 맛나 식당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그렇게 기대는 안 하고 갔지만 딱 먹어보고는 음 맛있다..!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혹시 갈치조림이나 고등어조림을 좋아하고, 서귀포에서 아침이나 점심을 해결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다면 맛나 식당 한번 고민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