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부산 영도 맛집 올바릇 식당, 꼬막 폭탄

by 김동동. 2022. 12. 8.
320x100
반응형
반응형

올바릇 식당 요약

  • 식당에 갈 때는 택시나 렌트해서 가는 게 편할 듯해요
  • 입구에서 테이블링을 통해 대기를 등록할 수 있어요
  • 커플이면 창가 자리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 서빙로봇이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 꼬막 양이 밥 양이랑 똑같이 나와요!!ㅋㅋ
  • 맛있습니다!
  • 꼬막육전대판: 35,000원


위치: 부산 영도구 해양로247번길 35 6층
영업시간: 수요일 ~ 월요일 11:00~20:00
월, 수, 목, 금 -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19:30
화요일 -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영도에 위치한 꼬막 비빔밥 맛집 올바릇 식당에 방문해 봤어요!!
올바릇 식당은 꼬막비빔밥과 소고기 육전을 파는 식당인데요
부산 여행 계획을 짤 때 맛집 위주로 계획을 세웠는데 올바릇 식당은 딱 음식 사진을 보니까
무조건 가야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숙소가 해운대 쪽이라서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시간이 꽤 걸렸고 주위에 공장이 많더라고요
옆에는 되게 큰 피아크라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진짜 장난 아니게 컸어요 사람도 완전 많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올바릇 식당이 나오고

올바릇 식당
제철 새꼬막

복도가 있어요, 되게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입구 왼쪽에는 대기 등록을 할 수 있어요
토요일 2시쯤 방문을 했는데 다행히 대기0팀!!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대기를 등록할 때 창가 쪽을 선택할 수도 있었어요
다행히 앞의 대기자가 없었기에 창가쪽을 선택했습니다!

올바릇 식당 영업시간

입구 문에 영업시간이 또 나와있더라고요


그리고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서빙로봇 ZONE을 운영하고 있다고 주의사항이 있었어요
신기하더라고요ㅋㅋㅋ


매장 자체가 되게 깔끔하고 넓었어요
그래서 더 좋더라고요
우선 창가 자리 중에서 제일 경치가 좋은 곳을 찾아서 앉고

티오더를 통해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었어요
그런데 메인 메뉴가 꼬막육전대판, 꼬막대판, 꼬막일인상, 소고기육전 뿐이였어요
정말 꼬막으로 끝장을 보겠구나 하는 느낌이었어요ㅋㅋ

주문은 꼬막육전대판1, 환타파인애플1, 사이다1 이렇게 시켰어요

조금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이건 서빙로봇을 안 쓰더라고요, 내릴게 너무 많아서 그런가..?

조금 더 기다리면 서빙로봇 이렇게 총총총총 달려오더라고요ㅋㅋ뭔가 신기하면서도 귀여운 느낌


서빙로봇의 이름은 꼬막이, 막내 직원이라고 하네요ㅋㅋㅋ


꼬막육전대판

와 근데 딱 보고 와 진짜 예쁘게 담아져 있다.. 맛있겠다 그리고 양도 생각보다 많다는 거였어요
꼬막이랑 밥 양이 똑같은 게 정말 좋더라고요ㅋㅋㅋㅋ

비빔밥이랑 꼬막이랑 이렇게 그릇에 담아서 비벼주고 먹어도 진짜 맛있고, 또 옆에 보면 빨간통에 소스가 있는데 소스를 적당히 넣어서 간을 맞춘 다음에 먹는 것도 좋았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

티오더 태블릿 위에 바릇식당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서 그대로 따라 해서 먹어보고 제일 괜찮았던 방법으로 마무리하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꼬막비빔밥에 간장게장의 간장 살짝 올리고


김에 싸서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육전도 맛있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네요

쌓여있는 꼬막의 흔적들...ㅋㅋ

밥 다 먹고 야외로 나갈 수도 있고 루프탑도 있어서 올라가서 기다릴 수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루프탑 올라가서 의자에 앉을 수 있는 공간 문이 닫혀 있더라고요...


진짜 저는 만족했던 한 끼였어요

이렇게 올바릇 식당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보았는데
부산 영도에 한번 방문하게 된다면 진짜 한번 가서 먹어보세요
꼬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할 만한 한 끼가 될 거 같아요


이렇게 꼬막을 좋아하는 한 사람이었습니다.
생각해보니 가격이 싼 편은 아닌 거 같네요..?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