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의정부] 베이커리 카페 & 레스토랑 파크프리베 힐링공간 후기

by 김동동. 2023. 8. 24.
320x100
반응형

파크프리베 요약


1.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2.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

3. 되게 큰 규모의 카페, 레스토랑


위치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92번 길 28-27

영업시간 : 월 - 일 1층 카페 10:00 ~ 23:00

                             2층 레스토랑 11:00 ~ 22:00 (라스트오더 20:3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위치한 대형 카페&레스토랑인 파크프리베(Parc Prive)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크프리베

파크 프리베는 이번에도 역시나 누나네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방문을 했던 곳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누나는 먼저 도착해 있었고, 저는 성남에서 대중교통을 타고 가는데 멀더라고요..ㅋㅋㅋ

걸어가는 동안에는 또 완전 덥고..!

파크프리베

그런데 딱 파크프리베로 들어가니까 되게 넓더라고요?

위에서 보이는 게 전부 다 파크프리베!!

정말 넓더라고요? 그리고 혹시나 여기 가신다면 차를 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죠.. 멀어요

파크프리베 카페와 레스토랑

건물은 막 큰 거 같지는 않았지만 여기는 잔디밭으로 나가서 다들 여유를 즐기시더라고요

실내가 시원하기는 하지만 애기들을 데리고 오면 잔디밭에서 뛰어놀기 좋기 때문에 밖에서 많이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여름에는 너무 더우니까 실내에 있는 게 최고입니다!

카페의 빵들

파크프리베의 카페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었는데, 비싸서... 못 먹어봤습니다.

누나가 안 사줬어!

사실 이 날 조카가 뛰어놀다가 넘어져서 코피가... 깜짝 놀랐어요, 피가 많이 나서...

지금은 다행히 괜찮아졌는데 당시에는 다들 많이 놀라고 근처에 계신 분들도 걱정을 많이 해주셨답니다..

파크프리베 카페 내부 모습과 음료진열장

다시 본문으로 돌아와서, 카페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고 한편에는 병음료와 애기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물 등 여러 가지를 팔고 있었어요!

물론 여기서 파는 뽀로로 음료도 비싸기 때문에 누나가 편의점에서 사 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크프리베 메뉴판

카페의 메뉴는 위 사진과 같이 있습니다!

COFFEE, ADE, SMOOTHIE, NON COFFEE, TEA

누나가 그러더군요, 비싸다고..

그런데 정말 비싼 거 같았어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7천 원..?!!

여기 땅 값 장난 아니구나 싶었죠 ㅋㅋㅋㅋㅋㅋ

파크프리베는 1층에 카페가 있고 2층에 레스토랑이 있어요

DESSERT CAFE / 1F - 10:00 ~ 23:00
RESTRAURANT / 2F - 11:00 ~ 22:00

그리고 파크프리베에는 잔디정원과 참나무 숲, 파크프리베 언덕, 편백나무 길, 승마장까지 있답니다?!!

이렇게 보면 얼마나 큰지 대충 이해가 되실까요?ㅋㅋㅋㅋ

비싼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죠!ㅋㅋ

반응형

층별 이용안내와 1층 카페 별관

그리고 카페 별관도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다들 잔디정원 쪽의 테이블에서 자리를 잡고 계셨어요.

아마 날이 더 더웠다면 별관도 만석이였겠죠?

여기는 잔디마장

카페와 레스토랑 건물에서 계단으로 올라가서 나가면 잔디마장이 나오는데 아이들이 조랑말을 탈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카페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참 신기했습니다 ㅋㅋ

저도 타도 되나요?..

레스토랑 메뉴

레스토랑에도 여러 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여기에도 사람들이 되게 많았어요!

웨이팅까지 있었답니다...

APPETIZER & SALAD, PIZZA, PASTA, RISOTTO, STEAK, COMBO MENU가 있고 여러 종류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다들 배가 고픈 시간이었지만 조금 있다가 무수아취를 방문해서 고기를 구워 먹을 예정이었기에 참으려고 했지만...!

너무 배가 고파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누나가 너무 비싸다고.. 제가 샀어요!

누나랑 만나서 제가 사는 일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는 제가!ㅎㅎ

혹시 당일치기로 글램핑 하기 좋은 곳이 궁금하다면 무수아취에 대한 글을 한번 읽어봐 주세요!

2023.08.01 - [여행정보/국내여행] - [서울 도봉구] 당일치기 글램핑 무수아취 후기/ 고기 먹고 계곡에서 놀고

 

[서울 도봉구] 당일치기 글램핑 무수아취 후기/ 고기 먹고 계곡에서 놀고

무수아취 요약 1. 1회 이용시간 3시간(2회 차 연속 이용 불가) 2.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 3. 길 건너에 계곡이 있어서 물놀이 하기에도 좋습니다! 4. 다양한 고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외부

kimcoppercircle.tistory.com

다시 다시 본문으로 돌아와서 주문한 건

한우 버섯 크림 리조또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였습니다!

매장 말고 포장으로 주문을 해서 금방 받을 수 있었어요!

루프탑

포장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루프탑이 어떤지 궁금해서 올라가 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하늘이 예쁜 게 너무 좋았어요,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지만 너무 더워요!!!

한우 버섯 크림 리조또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조금 기다렸다가 음식을 받고 다 같이 먹었는데 살짝 양은 부족한 게 당연하죠! 성인 3명에 애들이 2명이었으니까요ㅋㅋ

누나가 조금 있다가 고기 먹을 거니까 많이 시키지 말라고 해서 ㅋㅋㅋㅋㅋ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위치한 파크프리베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파크프리베는 정말 큰 곳이고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한번 방문하는 거 진짜 좋을 듯합니다.

되게 넓은 공간이고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아서 하루를 보내기 되게 좋을 거예요!

하지만 뛰어놀 때 잔디에서 뛰어놀게 하세요... 돌바닥에 넘어지면 난리 납니다..

커피의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한번쯤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고, 

레스토랑의 음식도 맛있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