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성남]모란 왕가 탕후루 후기, 맛있는데 달다.

by 김동동. 2023. 9. 2.
320x100
반응형

왕가 탕후루 요약


1. 왕달달달달달달달달달아요...!!!
2. 탕후루는 3~4천 원대의 가격
3. 탕후루 말고 다른 과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4. 애기들이 좋아할 거 같고, 술 마신 어른들도 많이 찾지 않을까 싶네요..?


위치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50 1층

영업시간 : 일 - 목 12:30 ~ 00:30

                금 - 토 12:00 ~ 02: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탕~

 

오늘은 모란역 2번 출구에 위치한 요즘 핫한 왕가 탕후루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볼게욥!

저는 제 기억으로는 이번에 먹은 탕후루가 생에 처음으로 먹은 탕후루였어요!!

가끔 지나다니면서 탕후루를 보면 과일에 설탕 올린 게 그냥 설탕맛에 과일맛이 나는 게 아닌가? 하면서 그냥 지나쳤었거든요ㅋㅋ

그러다가 이번에 우연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왕가 탕후루

우선 왕가탕후루는 이렇게 생겼어요

지나가면서 보면 되게 탕후루 집이구나 싶게 생겼어요 ㅋㅋ

끈적이지 않는 탕후루
얇게 발린 성탕코팅
달콤 바삭바사삭

여러가지 과자들(애기들이 좋아하겠구나 조심해요 부모님들!!)

입구로 들어가면 정면에는 탕후루가 보이고 좌우로 되게 다양한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어떤 과자가 있는지 보는데.. 이건 진짜 애기들 밖에 놔두고 들어가야겠구나.. 싶을 정도로 애기들이 좋아할 만한 과자들이 많았어요(어른들도 좋아할 듯..)

아이들과 같이 간다면 지갑 지켜!!

탕후루 보관 후 드시는 꿀팁!

달콤 왕가 탕후루는

냉동보관 x

냉장보관 o

하루정도는 냉장보관으로 얼리지 않고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생과일은 계절에 따라 과일 크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탕후루 종류

탕후루는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거봉, 블랙사파이어, 체리, 파인애플, 블루베리, 애플포도, 스테비아토망고, 귤, 딸기

파인애들만 4,000원이었고 나머지는 다 3,000원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탕후루는 

파인애플!!

다른 탕후루도 몇 가지 맛을 봤지만 파인애플이 제일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탕후루 너무 달아요..................!

저는 진짜 한두 개 정도만 먹으면 딱 괜찮을 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반응형

그리고 여름에는 설탕이 금방 녹아서 뚝뚝 흐르고, 종이컵 구멍으로 설탕이 내려오니까 탕후루 가게에서 휴지나 물티슈를 챙겨서 가세요..!

끈적끈적해집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ㅎㅎ

오늘은 모란역 2번 출구 쪽에 위치한 왕가탕후루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느낌은 탕후루는 너무 달아서 많이 못 먹겠다!

파인애플이 제일 맛있다!

자주는 못 먹겠다!

입니다..ㅋㅋ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