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강원 원주] 분위기 좋고 잔잔한 힐링을 할 수 있는 본 카페 후기

by 김동동. 2023. 9. 11.
320x100
반응형

본 카페 요약


1. 분위기, 인테리어 좋은 카페

2. 커피도 맛있습니다.

3. 2층 테이블이 창가에 위치해 있어서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면 분위기 최고

4. 추천하는 카페!


위치 : 강원 원주시 귀래면 복원로 139 주 2동(B동) 1층

영업시간 : 월 - 일 10:00 ~ 19:00

                라스트 오더 18:3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본 카페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카페는 이전 글에서 친구들과 방문한 하늘아래숲속 펜션에서 놀고 다음날 오후에 방문한 카페입니다!

충북 충주의 하늘아래숲속 펜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한번 봐주세욥!

 

2023.09.10 - [여행정보/국내여행] - [충북 충주] 하늘아래숲속 충추 독채 단체 펜션 후기 / 가는길 무서움

 

[충북 충주] 하늘아래숲속 충추 독채 단체 펜션 후기 / 가는길 무서움

하늘아래숲속 요약 1. 되게 넓고 깨끗한 실내, 깨끗한 화장실 2. 팬션 가는 길은 조금 험해요. 3. 친절하신 사장님 4. 수영장, 족구장(공은 준비해야 합니다), 봉봉, 매점 5.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

kimcoppercircle.tistory.com

 

펜션 근처에 점심을 먹으러 가기 전에 잠깐 카페를 가자고 해서 찾아보고 방문한 곳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는 얘기를 먼저 드리고 싶네요.

본 카페

본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아 괜찮은 곳이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날은 더웠지만 되게 분위기가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본 카페의 입구

 

Bon 메뉴판

본 카페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었고 Coffee, Signature, Non coffee, Tea, Aid, Smoothie 메뉴가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별표 된 메뉴가 아마 본 카페에서 맛있는 메뉴겠죠? 메뉴는 3가지가 있었고

Signature
본 크림라떼(ICE) 5,000원
본 녹차크림라떼(ICE) 5,000원

Non coffee
수제 딸기라떼(ICE) 5,000원

저는 본 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친구들은 뭐 다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 카페는 아래와 같이 참고할 만한 내용이 있으니 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1인 1 메뉴
* 샷추가 500원
* 아메리카노 리필 1,000원
* 카페 이용 시 프린트 무료
* 개인 보틀 사용 시 500원 할인

본카페 카운터

본카페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있지만 빵종류도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지만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아서 저희는 그냥 음료만 주문을 했어요.

되게 깔끔하게 꾸며진 내부 보습

1층에는 커피를 만드는 곳이 있고, 몇 개의 테이블도 있었어요.

2층에도 좌석이 있어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여러가지 잡지들

저는 딱 들어왔을 때부터 느낀 게 내부 인테리어가 되게 괜찮다고 생각을 했어요.

밝은 느낌이면서도 과하지 않게 꾸며져 있는 게 참 좋더라고요.

2층 모습

2층으로 올라왔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와 진짜 좋다!

그런데 사장님은 괜찮으실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되게 좋은데 왜 사람이 이렇게 없을까?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반응형

화장실과 티슈 물

화장실은 들어가 보지 않았지만 되게 깔끔하게 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티슈도 있고 물도 있는데 물통 디자인이 되게 괜찮지 않나요?ㅋㅋ

내부 인테리어

2층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정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창가 쪽마다 테이블이 있어서 밖을 볼 수 있는 게 좋았고, 중간에 큰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와서 얘기하기도 좋겠다 싶었어요.

주문한 커피들

자바칩 프라푸치노 2잔과, 아메리카노 2잔 그리고 본 크림라떼 1잔

이렇게 주문을 했었군요?

저는 어느 카페를 가도 시그니처 음료는 먹어봐야 된다고 생각을 하기에!

맛은 좋았습니다! 설명을 어떻게 해야 될지는 모르겠네요..

본 크림라떼를 예쁘게 찍기 위한 노력

2층에 손님이 없었기에 저는 이렇게 커피를 들고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진짜 제가 여기 근처에 살았다면 자주 방문했을 거 같은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나는 블로거다.

사진을 찍기 위한 노력, 근데 정말 카페 괜찮지 않나요?

 

그리고 혹시 저 옷 기억하시나요?

바로바로!!! 아래 글에서 작성한 옷이죠! 내셔널지오그래픽 김다미 배우님이 입으셨던 그 옷!

사진을 찍은 장소가 바로 본 카페였답니다. ㅎㅎ

2023.09.04 -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 내셔널지오그래픽 김다미 아델리 경량 우븐 스트레치 긴팔 아노락 점퍼, 팬츠 후기

 

내셔널지오그래픽 김다미 아델리 경량 우븐 스트레치 긴팔 아노락 점퍼, 팬츠 후기

아델리 점퍼, 팬츠 요약 1. 매장에서 구매(제가 원하는 사이즈의 옷을 구매하려고 5일 기다림..) 2. 얇고 가벼운 재질 / 봄, 가을에 입기 좋은 옷! / 빨래할 때는 뒤집어서 하세요. 3. 상, 하의 세트로

kimcoppercircle.tistory.com

자몽에이드와 딸기 요거트 스무디

저는 크림라떼를 금방 다 마셔서 친구한테 뭐 한잔 더 마실 거 있는지 물어봤는데 친구가 딸기 요거트 스무디라고 말하길래

저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하고 친구 걸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시키고 받아왔는데

친구가 왜 두 잔이냐 시켰냐고 하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제가 하나 추천해 달라고 하는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뭐 결국에는 친구도 마시고 저도 마셔서 다 마시긴 했답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본 카페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인테리어도 되게 괜찮고 카페의 음악이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그리고 손님도 저희가 갔을 때만 없었고, 점점 손님이 와서 나중에는 만석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