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고양] 스타필드 고양점 쌀국수 맛집 소이연남

by 김동동. 2024. 1. 27.
320x100
반응형

소이연남 스타필드 고양점


  1. 줄 서서 대기하는 곳(대기등록 없어요.)
  2. 쌀국수 맛집
  3. 태블릿 메뉴판으로 주문(선결제)
  4. 음식이 완료되면 태블릿에서 알람이 울리고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5. 매장 분위기가 태국 느낌
  6. 삼겹튀김 시키세요!!!(맛있어요.)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F

영업시간 : 월 - 일 10:00 ~ 21:30(라스트 오더 21:00)

                  브레이크 타임  토, 일 15:30 ~ 17:00

연락처 : 0507-1375-1067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소이연남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누나집에 놀러 갔다가 막내네에서 점심을 먹고 쉬고 있는데, 저녁에 갑자기 스타필드에 가자고 해서 방문하게 된 곳이었어요.

 

혹시 양천구 맛집 막내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24.01.22 - [맛집 정보] - [서울 양천구]푸짐한 양과 친절한 사장님 막내네 제육볶음 맛집

 

[서울 양천구]푸짐한 양과 친절한 사장님 막내네 제육볶음 맛집

막내네 도보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친절한 사장님 제육볶음(2인이상) 10,000원, 소고기 뚝불 10,000원 주문 푸짐한 양과 서비스(이렇게 주시면 남는게 있을까 싶은 곳..) 숨은 찐 맛집(집 근처에 있

kimcoppercircle.tistory.com

 

제가 방문해 본 식당 중에서 정말 맛도 좋고 기분도 좋았던 곳 중 한 곳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소이연남 스타필드 고양점

 

저희는 스타필드에 도착해서 조카 선물을 위한 장난감 가게에 먼저 방문을 해서 구경을 조금 하다가 밥 먹고 다시 와서 보자고 해서 식당가로 향했어요.

그런데 대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저희가 식당가에 저녁 8시쯤 도착을 했는데도 대기가 막 60 몇 팀 남아있었거든요...

그래서 다른 곳을 찾다가 누나가 쌀국수 어떻냐고 해서 저는 좋다고 하고 소이연남으로 갔는데 여기에도 줄이 조금 있었어요.

직원분께 가서 대기등록을 어떻게 하는지 여쭤봤는데, 따로 대기 등록은 없고 줄 서서 기다려야 된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생각하면 줄이 그렇게 긴 게 아니라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소이연남 메뉴판

 

우선 기다리면서 얘기를 하다가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걸 주문할지 얘기를 했어요.

 

소고기 쌀국수 11,000원
진한 육수와 부들부들한 소고기 듬뿍 시그니처 쌀국수(국밥으로 변경 가능)

소이뼈국수 13,900원[SUPER]
소이연남 시그니처 쌀국수

똠얌쌀국수 13,000원
얼큰 새콤 고소한 맛이 가득한 똠얌 쌀국수

소이뽀삐아 13,500원
새우, 뙈지고기, 버섯, 죽순을 볶아 속을 채운 바삭하고 촉촉한 튀김

삼겹튀김 18,000원
24시간 염지 후 튀겨낸 겉바속촉 삼겹살 튀김

소이뼈찜 30,000원[SUPER]
부들부들한 돼지등뼈찜과 고추라임 소스

쏨땀 13,000원
매콤 새콤한 암소스에 무친 그린 파파야

고수 10g 500원

 

반응형

 

Set Menu
2인 세트(소고기쌀국수 2개 + 소이뽀삐아 + 쏨땀) 46,000원
타이 바비큐 세트(삼겹튀김 + 쏨땀) 28,000원

 

저희가 어른 3명 애기 2명이라서 앞에 자리가 났지만 4인석 2인석이라서 조금 더 기다리다가 6인석이 나와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소이연남 매장 모습

 

저희는 매장 안이 아니라 매장 밖 입구 쪽에 있는 곳이었어요.

 

태블릿 메뉴판

 

주문은 태블릿을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쌀국수(11,000원) 2개 + 똠얌쌀국수(13,000원) 1개 + 삼겹튀김(18,000원)

그리고 음료와 술...ㅎㅎ

하이볼이었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 그냥 한번 맛보자고 누나랑 같이 주문을 했어요.

매형은 운전을 해야 하니까 음료수ㅋㅋㅋㅋ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

 

그리고 소이연남의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니 드실 때 한번 따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

추천레시피
고추식초 2t, 피쉬소스 2t, 고춧가루 1/2t

고추식초 - 고추를 식초에 절여 매콤 새콤합니다.
피쉬소스 - 깊은 감칠맛과 시원한 맛이 납니다.
설탕 - 맵고 짭짤한 맛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태국고춧가루 - 칼칼합니다.(태국 고추는 매운맛이 강하니 민감한 분은 주의하세요!)

 

728x90

 

레몬소다 무슨 하이볼이였던것같은데..

 

하이볼은 나왔는데 잔에 술이 들어있고, 제로소다를 타서 마시면 되는 거였어요.

기호에 맞게 타서 마실 수 있는 건 좋았고, 점점 소다를 타다 보니 나중에는 술맛이 별로 안 느껴지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ㅋㅋ

 

음식 단체사진

 

그리고 조금 기다리면 알람이 울리는데 그러면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비주얼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ㅋㅋㅋㅋㅋㅋ

저는 소이연남에 처음 방문해 봤는데, 예전에 처음 생겼을 때 대기가 장난 아니었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전혀 몰랐어요..

 

소고기 쌀국수 2

 

우선 소고기 쌀국수

저와 매형은 추천레시피대로 먹었는데

누나는 조카들에게 나눠주다 보니 기본 상태로 먹었어요, 조카들 다 먹이고 첨가해서 먹는다고 했는데 결국에는 조금 남았을 때 살짝 맛보는 정도였답니다...

엄마는 엄마구나 싶었답니다..ㅋㅋㅋ

 

똠양쌀국수와 삽겸튀김

 

그리고 똠얌쌀국수 + 삼겹튀김

똠얌쌀국수는 제가 예전에 누나랑 첫 해외여행을 라오스로 갔는데 라오스에서 먹었던 똠얌꿍보다는 조금 덜 자극적인 맛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사실 똠얌꿍을 그때 먹어보고 한 번도 안 먹었던 것 같기도 하고.. 기억이 안 나네요.

 

삼겹튀김

 

그런데 삽 겸 튀김이 이렇게 비싼지 몰랐어요..ㅋㅋㅋㅋ이번에도 누나돈 누나산이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정말 겉바속촉의 맛!

양은 조금 적었지만 맛은 최고! 다음에 소이연남에 방문해도 또 시켜 먹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소이연남

 

이제 보니 자유의 여신상이 쌀국수 들고 있는 그림이었군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스타필드 고양에 있는 소이연남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소이연남을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사실 소이뼈국수와 소이뼈찜이 먹어보고 싶기는 했지만 Sold out이기도 했고 아마 소이뼈찜은 비싸서 누나가 반대하지 않았을까 싶긴 하네요.ㅋ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한다면 제가 한번 사면서 시켜봐야겠어요.

 

스타필드 고양에 방문한다면 한번 소이연남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혹시 미분당이라고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 맛집이 있는데 혹시 궁금하시다면 한번 참고하세요.

 

2023.09.22 - [맛집 정보] - [경기 성남] 쌀국수 맛집 조용하고 편안한 미분당 성남중앙점

 

[경기 성남] 쌀국수 맛집 조용하고 편안한 미분당 성남중앙점

미분당 요약 1. 조용하고 편안하게 쌀국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2. 쌀국수 맛집이에요. 3. 물이나 반찬, 기타 필요한 것이 있으면 그릇을 위에 올려두면 직원분께서 주십니다. 4. 1인 1 식사 메뉴 주

kimcoppercircle.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