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행궁동 우동 맛집 요미우돈교자 넓적우동은 꼭 먹어보자!

by 김동동. 2023. 3. 21.
320x100
반응형

요미우돈교자 요약


  • 평소에는 웨이팅이 필수라고 하는데 저는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
  • 넓적우동! 맛있어요,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한정메뉴!)
  •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 맛집입니다!
  • 후기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32번길 28
영업시간 : 월-금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토-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잉.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요미우돈교자에 대한 후기르 작성해 보겠습니다요.
요미우돈교자는 22년에 개업한 우동 맛집이에요!
평소에 사람이 많아서 항상 대기가 있다고 봤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대기도 없었고, 한자리가 딱 남아있어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YUMMY, UDON GYOZA

길을 걷다 보면 확 눈에 띄는 간판이라서 바로 알 수 있을거에요!
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장사를 하는 거 같았어요, 혹시 모르니 방문하기 전엔 찾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요미 우돈 교자 야외 메뉴판

매장 입구쪽에는 사진과 같이 메뉴판이 이미지와 같이 있으니 대기를 하게 된다면 어떤걸 먹을지 메뉴판을 보면서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사실 요미우돈교자를 방문하게 된 이유는 점심으로 어떤 음식을 먹을지 고민을 하며 행궁동을 걷고 있었는데, 눈에 딱 띄는 간판이였어요. 그리고 전날 술을 마셔서 해장을 좀 해야겠다 싶어서 우동을 선택을 했지만...

주문한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은 시키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미돈교자 인테리어

식당의 인테리어를 보면 아기자기한 스티커, 애니메이션 스티커가 많이 붙어있고, 일본어로 된 알 수 없는 글자가 적혀있는 것도 많이 붙어 있었어요.

딱 들어가서 보면 일본식 식당이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주문은 테이블 앞에 있는 테블릿을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스프라이트 1개 3,000원
(냉)넓적우동(한정) 1개 13,900원
미니 달걀게살덮밥 1개 6,700원
고기교자만두 1개 10,900원
(신메뉴)명란크림우동 1개 15,500원

이렇게.. 보셨죠? 정말 해장할만한 음식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프라이트로 해장을 해야될 거 같네요..

(냉)넓적우동(한정)

넓적우동은 이렇게 생겼고 저기 위에 컵에 들어있는 소스에 넓적우동을 찍어서 먹을 수 있어요!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촉촉하고 쫀득쫀득한 맛이에요!

소스는 참깨드레싱과 쯔유에요.

저는 둘 다 맛있긴 했지만 참깨드레싱소스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ㅎㅎ

 

그런데 한가지 개선해줬으면 하는 부분은 넓적우동이라서 그런지 정말 넓고 길어요..!

그래서 한입에 먹기에는 조금 큰 느낌인데 우동이 또 미끄러워서 짜르기도 힘들었어요

이건 제 개인적인 요청사항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안보시겠지만 아무튼

명란크림우동

그다음으로 신메뉴인 명란크림우동이에요.

맛은 딱 생각하는 그 맛!?

그 맛을 생각하셨나요?

크림우동인데 명란맛이 나는 우동입니다, 국물이 없는, 근데 맛있는, 살짝 걸쭉한 느낌이에요!

김가루 최고..!

고기교자만두

고기교자만두는 제 기준에는 살짝 비싼 느낌이였어요, 6개에 10,900원이라니...

맛은 근데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속이 알차ㅎㅎ

미니 달걀게살덮밥

미니 달걀게살덮밥은 정말 미니에요 그런데 또 그렇게 미니는 아니고 적당히 밥 한공기 정도의 양에 게살 달걀 소스가 있어서, 살살 비벼서 먹으면 맛있어요!

근데 소스가 살짝 느끼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비벼 먹기가 조금 힘들어요 싸장님~~~~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숙취없이 방문해서 더 맛있게 먹도록 할게요...조금 남겼어요..

식당 내부 모습

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정말 일본 식당의 느낌이 나는 실내죠?

화장실이 내부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보진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우동 맛집 요미우돈교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넓적우동이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도 맛있었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 음식은 넓적우동!

다음에 방문하게 되어도 넓적우동을 하나 시키고 다른 메뉴를 주문할 거 같아요ㅎㅎ

행궁동에 방문하게 된다면 한번 고민을 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나갑니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