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행궁동 갬성카페 킵댓 로스터리(Keep That) / 아인슈페너와 자몽에이드

by 김동동. 2023. 3. 22.
320x100
반응형

킵댓(Keep That) 요약


  • 대기가 있는 카페
  • 1층과 2층에 좌석이 있습니다, 2층 자리는 앉기가 힘들더라고요.
  •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었어요. 그런데 예쁜 카페ㅋㅋ
  • 아인슈페너(6,500원), 자몽에이드(7,000원)
  • 다음에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2번 길 46 킵댓

영업시간 : 월-일 11:00~21:30

 

 

안녕하세욥!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당.

 

이번에는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예쁜 카페 킵댓(Keep That)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ㅎㅎ

예전에 행궁동을 걷다가 봤는데 건물이 예뻐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행궁동에 가게 되어서 한번 방문해 봤어요!

KeepThat

킵댓은 행궁동의 골목길에 있는데 정말 예쁘죠?

문이 자동문이에요ㅋㅋ 미닫이문일줄 알았는데ㅋㅋ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카운터와 커피를 만드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딱 보면서 드는 생각이 문이 열리면 겨울엔 춥고 여름엔 덥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들어갔을 때는 자리가 만석이였고, 마시고 가려면 기다렸다가 자리가 나면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야 되는 방식이었어요.

당연하겠지만 테이크아웃은 바로 주문하셔도 됩니다ㅎㅎ

마시고 갈 거라서 기다리는데 대기하면서 앉을 수 있는 의자가 2개뿐이더라고요, 처음에는 다른 분이 앉아계셔서 못 앉았는데 조금 기다리니까 그분이 가셔서 앉아서 기다렸어요ㅎㅎ

한 10분 정도 있으니까 1층 창가 쪽에 자리가 생겨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킵댓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있고, 여러 종류의 커피와 음료, 디저트가 있었어요

마실 것과 디저트도 시켜서 먹고 싶었지만, 이전에 요미우돈교자에서 밥을 배부르게 먹고 와서 그런지 먹지 못하겠더라고요..ㅋㅋ

요미우돈교자는 행궁동의 우동맛집이에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욥!

2023.03.21 - [맛집 정보] - 수원 행궁동 우동 맛집 요미우돈교자 넓적우동은 꼭 먹어보자!

 

수원 행궁동 우동 맛집 요미우돈교자 넓적우동은 꼭 먹어보자!

요미우돈교자 요약 평소에는 웨이팅이 필수라고 하는데 저는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 넓적우동! 맛있어요,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한정메뉴!) 주방에서

kimcoppercircle.tistory.com

 

주문은 아인슈페너(6,500원)와 자몽에이드(7,000원)로 했습니다.

아주 좋은 선택이였다고 말하겠습니다!

반응형

카운터에는 이렇게 디저트도 전시해 두는데 진짜인지 가까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아마도 모형이겠죠?

맛이 궁금했지만 배가 불러서 패~~스.

아인슈페너와 자몽에이드

조금 기다리면 주문한 음료가 나와요.

창가 자리라서 그런지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ㅎㅎ 만족

 

아인슈페너 진짜 맛있어요! 진짜 한번 드셔보세요!

사실 다른 카페에서도 아인슈페너를 가끔 먹지만 다 맛있는 거 같긴 하네요..ㅋㅋㅋ

그런데 카페마다 다 살짝식 다른 맛으로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자몽에이드도 역시나 맛있습니다.

자몽에이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킵댓 2층

사실 2층에서 마시고 싶었는데 이렇게 계속 만석이라서...

1층에서 계속 있다가 한번 2층에 가봤는데 생각보다 공간이 넓지는 않더라고요

밖에서 봤을 때는 카페가 커 보였는데 아니었어요..

물과 티슈

2층 계단 쪽에 있는 물과 티슈, 공간 활용이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KeepThat

태양에 비친 Keep That

뭔가 예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번에는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킵댓(Keep That)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봤습니다.

한번 가보고 싶은 카페였는데 가보니까 되게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고!

다음에도 한번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다른 커피도 마셔보고, 디저트도 한번 시켜서 2층에서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행궁동에 간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지도 한번 보시고.

 

 

...

들어가세요, 멀리 안나갑니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