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혜화역 맛집, 오레노카츠 대학로점

by 김동동. 2022. 10. 10.
320x100
반응형

오레노카츠 요약

  • 돈가스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음
  • QR코드 찍고 주문, 결제할 수 있는 식당
  • 2인석이 많고, 1인석도 있어서 혼자 와서 밥을 먹을 수도 있음


매장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8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오늘 방문한 곳은 혜화역 1번출구로 나와서 뒤로 걸어가면 있는 오레노카츠에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매장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고, 2인석 테이블들이 있고, 혼밥을 할 수 있도록 1인석도 있었어요

음식을 주문할 때는 QR코드를 찍으면 아래 사진처럼

화면이 뜨고 먹고 갈지, 매장에서 먹을지 선택할 수 있고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할 수 있습니다!
(메뉴 사진을 못찍었네요,,)
돈카 종류는
생돈카츠, 체다크림치즈 돈키츠(맛이 궁금), 매콤 돈카츠(전 맵질이), 카레 돈카츠, 비빔 돈카츠 이렇게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오레노 정식(냉소바, 비빔소바)와 사이다
가격은 돈가스가 14,500원이고 사이다는 2,000원이에요.

돈가스는 이렇게 고기가 두툼하고, 튀김은 바삭바삭해서 완전 맛있었어요!!
고기가 두툼해서 입안 가득 넣고 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냉소바는 이렇게 살얼음이 있고 방울토마토가 귀엽게 들어있었어요
시원하고 면이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비빔소바는 이렇게 생겼는데 저는 비빔소바를 처음 먹어봤는데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점점 매워졌어요(맵질이)


뭔가 돈가스만 먹었다면 부족했을 거 같은데 정식으로 시켜서 소바도 같이 먹으니까 배가 불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아이들이랑 같이오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애기들이 돈가스 먹는 모습이 귀여웠어요ㅎㅎ

돈가스가 생각날 때 가보면 좋을 거 같은 식당이였습니다~!
(저는 멀리 살아서 잘 못가겠지만..)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나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