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카스 레몬 스퀴즈 제로(CASS Lemon Squeeze) 그리고 맥주잔 후기

by 김동동. 2023. 9. 7.
320x100
반응형

카스 레몬 제로 요약


1. 잔이 예뻐서 구매!(카카오톡 메이커스)

2. 12캔 + 전용잔 = 15,600원

3. 맛은 제로라서 그런지 살짝 레몬에 강한 탄산의 느낌

4. 저는 개인적으로 카스 레몬이 더 맛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둥입니다.

 

 

카카오톡 메이커스에서 등록되어 있는 카스 레몬 스퀴즈 제로의 핵심 포인트!

여름 한정판으로 나왔어요!
알코올 분리 공법을 통해 맥주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했다고 합니다.
카스의 신선함과 상큼한 레몬을 더해 조화로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알코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비알코올 음료
메이커스 최초 공개 카스 x 위글위글 콜라보 굿즈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 마시는(?) 카스 레몬이 아닌 카스 레몬 스퀴즈 제로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가끔 카카오톡 메이커스를 들어가서 구경을 하는데 카스 레몬 스퀴즈 제로가 딱 눈에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들어가 봤는데 와 잔이 되게 귀엽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이유는 없었어요.

카스레몬스퀴즈제로 그리고 전용잔의 포장

제로를 친누나가 마셔봤다고 하는데 맛은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뭐 그냥 잔이 가지고 싶어서 구매한 거라서

별 생각은 없었어요.

포장은 되게 깔끔하고 안전하게 왔습니다.

받았을 때 아무런 문제도 없었고, 전용잔이 있는 곳에는 혹시나 깨지지 않게 해 주셨어요.

뭔가 있어보이게 찍고 싶었던 느낌을 아시나요

맥주는 12캔 그리고 전용잔 하나.. 사진 괜찮은가요?

사실 이걸 사고 전용잔을 쓴 건 되게 오랜 시간이 흐른 뒤였답니다.

그것도 다른 술을 타서 마셨다는 얘기가 있습니다.(하피볼에 복분자)

잔을 안 썼던 게 뭔가 설거지하기가 귀찮아서 그냥 캔으로 마셨거든요. ㅎ

전용잔은 이렇게 귀여움

맥주의 맛을 짧게 설명드리면

딱 마시면 탄산이 되게 강한 느낌이 났고, 레몬의 맛이 살짝 나요.

그런데 확실히 제로라서 그런지 뭔가 부족한 느낌?

콜라의 단맛을 느끼다가 제로 콜라를 처음 마셨을 때의 느낌이랄까..

확실히 제로맥주를 마시는 것보다는 그냥 맥주를 마시는 게 맛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반응형

캔 잔

 

오늘은 간단하게 카스 레몬 스퀴즈 제로와 전용잔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사실 전용잔을 보고 구매한 거라서 별다른 생각은 없었지만, 맥주의 맛은 살짝 아쉬운 느낌이 있었어요

정말 탄산이 강한 느낌인 맥주였어요.

술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제로 말고 그냥 카스 레몬을 추천드립니다! 맛있거든요.

그런데 퇴근 후 샤워하고 간단하고 시원하게 마시기에는 좋은 맥주가 아니었나 생각이 드네요.

이거 복분자랑 같이 한번 섞어서 마시면 괜찮을 거 같은데요..?ㅋㅋㅋ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