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서울 송파] 핫플레이스 뵈르뵈르 아이스크림 버거 롯데월드몰점 후기

by 김동동. 2024. 2. 26.
320x100
반응형

뵈르뵈르 요약


  1.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
  2. SINGLE 4,500원(CONE or CUP) / DOUBLE 6,300원(CONE or CUP) / TRIPLE 11,200원 / QUADRUPLE 18,900원
  3. 16가지 맛
  4. 자꾸 생각나는 맛,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5. 현재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1등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영업시간 : 10:30 ~ 22:00

 

내돈내먹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한 뵈르뵈르 아이스크림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뵈르뵈르를 처음 알게된 건 설날에 고향에 내려가기 전에 뭐 살게 없을까 롯데월드몰을 구경 갔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딱 뵈르뵈르를 봤을 때, 어? 이거 그건가? 그 뵈르뵈르 맥주 그건가 싶어서 가까이 갔는데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예전에 버터맥주 나왔을 때 그거 구해보겠다고 편의점 돌아다녔던 게 갑자기 생각나네요ㅎㅎ

 

 

뵈르뵈르의 매장은 아래와 같이  되어있어요.

뭔가 매장의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지나가면서 보면 눈에 띄는 인테리어고, 외국의 느낌이 강했어요.

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그런 건가요..?ㅋㅋㅋ

 

뵈르뵈르는 '프랑스산 유지방 82% 버터'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버터 아이스크림 하우스입니다.

 

뵈르뵈르 롯데월드몰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HOW TO ORDER
1. CHOOSE A SIZE
4가지 사이즈 중에서 선택을 합니다.
SINGLE(Cone or Cup) 4,500원 - 싱글/1 Flavor/135g
DOUBLE(Cone or Cup) 6,300원 - 더블/2 Flavors/175g
TRIPLE 11,200원 - 트리플/3 Flavors/365g
QUADRUPLE 18,900원 - 쿼드러플/4 Flavors/675g

2. CONE or CUP?
싱글과 더블을 고르셨다면 컵과 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줍니다.

3. CHOOSE FLAVOR
16가지 맛 중에서 선택해 주세요!

 

728x90

 

아이스크림 버거 주문하는 방법!

1. 아이스크림버거를 얘기하고, 5가지 맛 중에서 선택을 한다!
Nutty Peanut Butter / Cheeez Caroon / Coobur Coobur / Nillanilla Caramel Dance / Eom Chin Ddal

아이스크림버거는 Crumble Bun - Ice Cream - Bacon으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110g

 

저는 뵈르뵈르에 2번 방문했었는데 아이스크림 버거는 안 먹어봤네요..

다음에 방문하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16가지 맛

 

뵈르뵈르 아이스크림은 16가지 맛이 있습니다.

잠실에는 바나톡톡과 치즈블랙빈이 제가 방문할 때마다 없더라고요?

이 정도면 없는 게 아닌가 싶네요..ㅋㅋ

바닐라부메랑 - 풍부한 버터크림이 그대로, 입안에서 느껴지는 진~한 바닐라향 가득
닐라닐라 카라멜 댄스 - 바닐라와 카라멜의 만남, 부드럽고 달콤한 환상의 댄스
월넛 카라멜 - 고급진 달콤함이란 바로 이런 맛?, 호두의 고소함이 더해진 월넛 카라멜
초코딥퍼지 - 진한 초콜릿의 유혹!, 깊고 풍부한 초코의 세계로
조선라이스 - 에헴~ 조선에서 왔소이다~, 깔끔하고 고소한 쌀향이 가득!
*쿠버쿠버 - 바사삭 쿠키와 부드러운 버터가 동시에!, 맛있는 거+맛있는 거 = 쿠버쿠버
*너티피넛버터 - 고소함이 가득한 단짠 단짠!, 멈출 수 없는 너티피넛버터
민초프린스 - 민초파 vs 반민초파 오늘부로 종결!, 민초프린스는 반민초파도 못 참을걸?
엄친딸 - 상큼 달콤 리얼 딸기, 이렇게 완벽한 딸기는 바로 엄친딸
바나톡톡 - 버터베이스에 바나나가 풍덩~, 달콤 바삭 바나톡톡
멜론톡톡 - 버터베이스에 멜론이 듬뿍!, 상큼 바삭 멜론톡톡
멜로망고 - 향긋한 멜론과 달콤한 망고가 만나 사랑에 빠지면 멜로망고~
치즈로베리 - 부드러운 치즈와 상큼한 딸기가 만나 베리베리 나이스! 치즈로베리~
치즈블랙빈 - 부드러운 치즈에 검은콩이 콕콕!, 깊은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
치이즈카롱 - 쫀득한 치즈 속 달콤바삭 마카롱!, 혀끝을 사로잡는 치~이즈카롱
바닐라초코스윙 - 바닐라에 초코 토핑이 듬뿍!, 진한 풍미에 달콤함 가득 신나게 스윙~

 

이렇게 뵈르뵈르에는 16가지 맛이 있습니다.

혹시 어떤 맛을 먹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뵈르뵈르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인 쿠버쿠버와 너티피넛버터를 먼저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아이스크림 창고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고 결제하면 바로 준비를 해주시고, 금방 받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 정도였어요.

 

뵈르뵈르 아이스크림 지하철을 기다리며..

 

컵을 포장하면 이렇게 담아준답니다.

잠실역에서 구매하고 수서역에 가서 먹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지하철을 기다리다가 너무 궁금해서 한입 먹어봤는데... 진짜 계속 먹었어요.

잠실에서 수서까지 가는 길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잠실역에서 조금 먹고 수서역에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번 먹어보면 아이스크림이 살짝 그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의 맛에 조금 더 쫀득쫀득한 느낌이었어요.

지금까지 먹은 아이스크림 중에서 제일 생각나는 맛입니다.. 지금은 그래요.ㅋㅋㅋㅋㅋ

 

뵈르뵈르 2번째 방문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또 방문하게 된 뵈르뵈르.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싱글은 못 먹을 것 같아요.

먹으면 그냥 더블은 먹어야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영양성분표

 

그리고 뵈르뵈르에는 아이스크림에 대한 영양성분까지 바로 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보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뵈르뵈르 포장

 

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뵈르뵈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는 정말 너무 완전 맛있게 먹었고,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 언제 먹으러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잠실까지 지하철 타고 한 30분 정도면 가니까 너무 먹고 싶으면 달려가야겠어요.

 

저는 정말 추천합니다.

한번 맛은 보세요, 그리고 결정하세요.

계속 먹을지 다른 아이스크림을 찾을지...!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