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서울 송파] 분위기 좋은 카페 대중음악박물관 롯데월드몰점 음악다방

by 김동동. 2023. 11. 28.
320x100
반응형

음악다방 요약


1. 분위기 좋은 카페

2. 좋은 노래가 흘러나오는 공간

3. 손님이 정말 많아요.

4. 혼자서 방문해서 커피 한잔과 음악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영업시간 : 월 - 일 10:30 ~ 22:00

연락처 : 02-3213-4563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옛날의 좋은 음악을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음악다방(대중음악박물관 롯데월드몰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다방은 한국의 집에서 한정식으로 점심을 먹고 방문한 곳이었습니다.

아 혹시 맛있는 한정식이 먹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한번 봐주세욥!

2023.10.31 - [맛집 정보] - [서울 송파]잠실 한정식 맛집 한국의집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잠실 한정식 맛집 한국의집 롯데월드몰점

한국의 집 요약 1. 한식 맛집, 가족 모임, 친구, 데이트, 모임 등 식사하기 좋은 장소 2. 손님이 많아서 식사시간대에 가면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제 기준에는 양이 좀 적긴 하지만 알찬 구성

kimcoppercircle.tistory.com

네, 그럼 다시 들어갑니다.

음악다방(대중음악박물관 롯데월드몰점)

음악다방은 롯데월드를 돌아다니다가 뭔가 분위기가 되게 괜찮아 보여서 밥 먹고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방문한 곳이었어요.

밖에서부터 느껴지는 분위기가 살짝 옛날의 느낌이 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이어서 꼭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었습니다.

음악다방 메뉴판

음악다방의 메뉴는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4,300원 / 카푸치노 5,500원 / 카페모카 5,900원 / 아메리카노 4,800원 / 바닐라라떼 5,900원 / 라떼 5,500
콜드블루
콜드블루 4,900원
우유음료
그린티라떼 5,900원 / 밀크티 5.500원 / 초코라떼 5,800원 / 흑임자라떼 6,200원 / 오메기라떼 6,400원
에이드
레몬, 청포도 6,200원 / 자몽 6,200원 / 한라봉히비스커스 6,400원

잎차, 유자 6,200원 / 레몬, 자몽 6,200원
시그니처 음료
못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다방 디저트 메뉴

음악다방의 디저트로 다양한 종류의 휘낭시에와 피칸, 쿠키 등 여러 가지가 있으니 한번 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을 한두 개 정도 시켜서 드시는 것도 커피와 음악을 즐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음악다방 씨디 플레이어가 있는 공간

음악다방에는 정말 특이했던 게 씨디 플레이어가 있고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궁금해서 한번 가봤는데 작동법대로 해도 노래가 나오지 않아서 포기했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반응형

음악다방 인테리어

음악다방은 옛날 물건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뭔가 재미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살짝 박물관에 온듯한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음악다방 매장 내부 모습

음악다방의 매장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어요

하지만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손님이 점점 많아지더니 대기가 발생했습니다.

그런데 그럴만한 게 잠실 롯데월드몰 안에 있기도 하고, 안에서 나오는 노래들이 옛날 노래들인데 되게

좋은 노래가 많이 나와서 그냥 혼자서 노래를 들으러 와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커피 한잔 쿠키하나 노래.. 좋지 않나요?ㅎㅎ

음악다방 내부

음악다방은 카페 내부를 구경하는 맛도 있었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간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거나 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커피와 자몽과 쿠키

음료의 맛은 막 특별한 건 없었던 것 같아요. 저에게는 정말 보통의 맛이었습니다.

픽사...음악다방 커피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대중음악박물관 음악다방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 중 하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다른 걸 떠나서 카페에서 나오는 음악 하나하나가 정말 명곡이었고, 플레이리스트에 넣고 싶은 음악들이 많았어요.

혼자서 음악을 듣기도 정말 좋고 친구 연인 가족 어느 누구와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언제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한번 음악다방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