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대전 중구] 빵지순례 간단 후기 성심당 본점 / 대전은 성심당

by 김동동. 2023. 10. 24.
320x100
반응형

성심당 본점 요약


1. 본점 손님이 진짜 많은데, 생각보다 줄을 빨리 줄어들어요.

2. 1층 매장의 규모가 크지는 않았고, 손님이 많아서 줄을 서서 이동하면서 원하는 빵을 집으시면 됩니다.

3. 되게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었는데, 사진을 찍을 시간은 별로 없었어요...

4. 대전 여행의 마지막은 성심당.

5. 대전역에도 성심당이 있으니 역에서 구매하셔도 될 듯합니다.(빵의 종류만 적을 뿐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위치 : 대전 중구 대종로 480번 길 15

영업시간 : 월 - 일 08:00 ~ 22:00

연락처 : 1588-8069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대전하면 생각나는, 대전에 방문한다면 꼭 방문한다는 성심당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대전을 방문한건 거의 5년 만에 아는 동생을 만나러 방문을 해서 다 놀고 저녁에 성심당에서 빵이나 사가야겠다고 생각해서 성심당 본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성심당거리?ㅋㅋㅋㅋㅋ

성심당 본점은 대전역에서 900m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걸어서 13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걸어서 가셔도 되고 아니면 대전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중앙로역에 내려서 가도 될 듯합니다.

 

성심당 근처로 가면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마 중앙로가 대전의 핫플레이스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근처에 식당이랑 술집 등등 뭔 되게 많았어요. ㅋㅋㅋ

성심당 본점

그리고 빵을 파는 성심당으로 갔는데... 진짜 줄이 너무 길더라고요?

기차 시간이 많이 남지 않은 상황이었는데 과연 내가 무사히 빵을 사고 늦지 않게 기차를 탈 수 있을지 걱정이 되는 정도의 줄이였어요..

그래서 고민을 조금 하긴 했는데, 그래도 왔으니까 한번 기다려보자고 생각해서 줄을 섰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줄은 빨리 빠지더라고요.

빵이라서 그런지 다들 금방금방 사서 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줄이 되게 길었는데 한 15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성심당의 위엄

그리고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직원분께서 매장 안의 손님이 어느 정도 줄어든 걸 보고 들여보내주셨어요.

아마 너무 붐비지 않게 조절하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을 서서 움직이고 빵을 집어야 하기 때문에 혼자서 간다면 사진은 많이 찍기 살짝 눈치가 보입니다...

저는 동생과 같이 갔지만 동생이 화장실에 가서 저 혼자 먼저 들어가서 빵을 골랐었거든요.. 나중에 동생이 들어오긴 했지만 이미 너무 늦었어요!!

성심당의 빵들

성심당에는 되게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이 있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튀소세트가 있지만 저는 그건 많이 먹어봐서 고르지 않았어요.

옛날부터 유명했던 튀소세트지만 아직도 여전히 잘 팔리는 것 같았습니다.

최근에는 소금빵, 명란바게트, 앙버터도 유명한 것 같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보이지 않았답니다..

성심당의 빵들2

그리고 빵을 보면 잘 팔리는 게 딱 눈에 보이더라고요.

잘 팔리는 빵은 주위 사람들 쟁반을 봐도 알 수 있고, 그리고 진열되어 있는 빵의 양만 봐도 알 수 있어요.

뭐 직원분께서 별로 없는 빵은 바로 채워 넣으시기는 하지만..!

반응형

성심당의 빵들 3

저는 이번에 방문했을 때 거의 5만 원 치 빵을 샀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

뭔가 맛있어 보이는 빵도 많아서 많이 사기도 했고, 동생이 저를 위해 대전을 구경시켜 줘서 동생 먹으라고 빵도 사주기도 했거든요. ㅋㅋㅋㅋ

그리고 늦지 않게 기차역에 도착을 해서 srt를 타고 돌아왔답니다!

(타는 곳 잘못 봐서 기차 못 탈 뻔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호도도도 뛰어서 겨우겨우 탔어요..)

 

 

네, 오늘은 대전의 유명한 빵집 성심당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기차를 타고 대전에 방문하면 한번 들리는 성심당.

되게 다양한 빵이 있고, 계속 새로운 빵을 만드는 것 같았어요.

어떤 빵을 먹어야될 지 모르겠다면 대중적인 튀소세트를 구매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본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대전역에도 성심당이 있으니 바쁘시다면 역에 있는 성심당에서 빵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전은 노잼도시인가요..?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혹시 제주에 있는런던베이글이 궁금하시다면..ㅎㅎ

2023.09.23 - [맛집 정보] - [제주 제주시]런던 베이글 뮤지엄 제주, 캐치테이블 포장 대기 /맛집

 

[제주 제주시]런던 베이글 뮤지엄 제주, 캐치테이블 포장 대기 /맛집

런던 베이글 뮤지엄 제주 요약 1. 금요일, 토요일 9시 캐치테이블 포장 방문 시 대기 시간 길지 않게 구매 가능 2. 다양한 베이글이 있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크지는 않았어요. 3. 저는 잠봉 버터

kimcoppercircl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