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 가평] 소문난닭갈비 맛집, 숯불/철판 닭갈비 후기

by 김동동. 2024. 7. 1.
320x100
반응형

소문난 닭갈비 요약


  1. 닭갈비 맛집
  2. 넓은 매장
  3. 웨이팅 필수
  4. 숯불닭갈비(고추장, 간장, 소금) / 철판닭갈비(고추장, 간장)

위치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18

영업시간 : 월, 화, 목, 금, 토, 일 - 10:00 ~ 19:45

                 수 - 정기휴무(매주 수요일)

연락처 : 0507-1428-9004

누나돈누나산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가평에 있는 유명한 닭갈비 맛집 소문난 닭갈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문난 닭갈비는 근처에 있는 오스트리아캠핑장에서 2박 3일 가족캠을 즐기다가 저녁을 먹으려고 방문한 곳이었어요.

저희는 조금 늦게 도착을 해서 그런지 대기손님은 2팀정도 있었고,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영업시간 꼭 잘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소문난닭갈비 입구

 

소문난 닭갈비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고, 주차공간은 넓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매장의 크기도 되게 넓어 보였습니다.

 

유명한 소문난닭갈비

 

입구로 들어가면 왼편에 화장실이 있고, 방송에 많이 나온 것을 볼 수 있네요.

 

저는 보통 캠핑을 가면 캠핑장에서 음식을 다 해결하는데 이번에는 한번 나가서 먹어봤답니다.

 

메뉴 선택

 

소문난 닭갈비는 먼저 메뉴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닭갈비는 동일하지만 숯불닭갈비인지 철판닭갈비인지 선택을 하셔야 해요.

메뉴
숯불닭갈비 - 고추장 / 간장 / 소금
철판닭갈비 - 고추장 / 간장

숯불닭갈비와 철판닭갈비의 자리가 다르니 잘 선택하세요.

 

728x90

 

제가 먼저 차에서 내려서 대기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메뉴를 먼저 선택을 해야 된다고 해서 누나에게 어떤 걸 골라야 되는지 물어보니까

당연히 숯불닭갈비 아니냐고 하더라고요.

제가 어떻게 안다고...ㅋㅋ

 

대기 등록을 하니까 2팀이 있었어요.

소문난닭갈비 GRILLED CHICKEN 가평

 

숯불닭갈비 좌석으로 안내를 받으며 들어가는데 진짜 매장이 넓더라고요.

들어가는 길에는 셀프 코너도 있었어요.

셀프코너
추가반찬은 드실 만큼 적당히

자리에 앉으면 보이는 분수대

 

자리를 배정받고 앉으면 보이는 분수대... 진짜 식당 맞냐고요.

 

기본셋팅과 이용방법

 

자리에 앉으면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시면 되고,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세팅을 해주십니다.

그리고 닭갈비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먹기 전에 꼭 읽어보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고기는 타지 않게 20초마다 뒤집어주세요
퐁듀치즈는 고기가 12분 정도 익으면 뚝배기 채로 올려주세요
12분 후 고기를 자르고 가장자리로 놓아주세요(가운데는 많이 타요)
※ 석쇠 교체 시 고기가 섞일 수 있어요..
(유아가 있으시면 먼저 그릇에 따로 놓아주세요.)

전문가의 말을 들어봐야죠.

 

반응형

 

고추장/소금/간장 닭갈비

 

저희는 세 가지를 다 시켰답니다.

다 맛봐야죠

그리고 치즈퐁듀가... 무조건 있어야 합니다.

닭갈비 굽기 시작

 

그리고 처음에 닭갈비를 구울 때 간장이랑 소금만 먼저 구웠어요.

조카들도 먹어야 하는데 고추장 닭갈비는 매워서 애들이 먹을 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구울 때 집게도 두 개로 하고 고추장 닭갈비가 다른 닭갈비에 묻지 않게 아주 조심조심 구웠답니다...

 

삼색닭갈비와 치즈퐁듀

 

어느 정도 닭갈비가 익으면 치즈퐁듀를 가운데 올리시면 됩니다.

열기로 인해 치즈가 녹고 거기에 닭갈비를 찍어서 드세요,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가평에 왔으니 누나가 가평막걸리를 한잔 마셔봐야 된다면서 막걸리도 한병 시켰어요.

막걸리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막걸리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막걸리 맛은 잘 몰라서요.

 

조금 TMI이기는 하지만 저는 대대포 막걸리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지금까지 마셨던 막걸리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TMI 끝인 줄 알았지만...

 

막국수와 추가 닭갈비

 

그리고 막국수, 저는 닭갈비에 막국수는 꼭 먹어요.

다시 돌아온 TMI.

닭갈비에 막국수는 수원역 근처에 있는 신림춘천집에서 자주 먹었었는데

진짜 막국수랑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완전 맛있는 거 아세요?

모르시면 다음에 언젠가 한번 드셔보세요...

 

2023.01.05 - [맛집 정보] - 수원 닭갈비 맛집 신림 춘천집 / 줄서는 식당

 

수원 닭갈비 맛집 신림 춘천집 / 줄서는 식당

신림 춘천집 요약 줄 서는 식당 대기할 때 먹으려는 메뉴를 적어두는데 입장하면 닭갈비가 금방 나와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들어갈 때는 대기 및 메뉴를 적어두지 않았어요. 인테리어가 예

kimcoppercircle.tistory.com

TMI 끝.

 

그리고 조금 부족해서 고추장 닭갈비를 추가로 시켰어요.

다른 것도 맛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고추장 닭갈비가 제일 맛있어서 고추장 닭갈비로 주문했습니다.

치즈퐁듀도 추가를 했어야 했지만 너무 늦어서 추가주문을 못했어요.

거의 마감시간이었거든요.

 

너를 보면 내 마음이 소닭소닭

네...

오늘은 가평에 있는 소문난 닭갈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듯한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점심에 방문을 했다면 아마 손님이 많고 웨이팅을 길게 하지 않았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건 일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딱 좋았어요.

 

그리고 누나가 사준 거라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