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국내여행

부산 서면 런닝맨 진짜 재미있고 힘들다 / 부산 놀거리

by 김동동. 2022. 12. 26.
320x100
반응형

런닝맨 요약

  • 1인 14,400원
  • 난이도는 ‘중’이나 ‘하’로 하는 걸 추천
  • 15개의 미션, 2개의 미로
  • 1시간이 후딱 지나갑니다.
  • 사람이 많지 않을 때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열심히 하면 땀으로 샤워히실 수 있어요!
  • 꽉 끼는 옷은 찢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재미있어요ㅋㅋ
  • 부모님과 아이들이 놀기 좋고,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친구들이랑 와도 좋을 듯합니다.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10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입장마감 19: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에 있는 런닝맨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요

부산에 있는 런닝맨은 SBS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 포맷을 그대로 오프라인에 옮겨왔고, 런닝맨 멤버가 되어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는 체험형 공간이라고 해요

런닝맨 Ep.2 달리Go! 쌓이Go!

건물 10층으로 올라가면 외부부터 정말 런닝맨 느낌이 나도록 잘 꾸며져 있어요

저는 금요일 오후 2시경 방문을 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을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런닝맨 느낌이 확 나죠?ㅋㅋ

길따라 가다 보면 티켓박스가 있는데, 우선 짐이 많으신 분들은 근처에 짐을 돈 내고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보관하는 게 활동하기에는 편할 거 같아요 티켓박스에서 R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팔찌를 받고,

런닝맨 미션을 하는 곳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조금 걸어가면 이렇게 상(HARD) 중(NORMAL) 하(EASY) 즉 레벨을 정할 수 있는데, 여기가 진짜 중요해요!

레벨에 따라서 난이도가 너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건
상(HARD)는 정말 열정이 가득하신 분들, 운동을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중(NORMAL)은 나는 좀 평범한 수준의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다거나, 즐기면서 미션을 수행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하(EASY)는 어린이들이나, 운동에 관심이 별로 없으신 분들이 하시면 좋을 듯해요

제가 느낀 건 이렇습니다!
저는 괜한 오기로 인해 HARD로 진행을 했는데 후회했어요

레벨을 선택하는 건 티켓박스에서 받은 팔찌를 저기 붉은 R에 찍으면 레벨이 선택되고 문이 열리게 됩니다

그럼 그때부터 1시간 동안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어요


동일한 게임당 3개 정도의 구역이 있는 거 같았어요
제가 처음 한건 3점슛레이스
우선 게임을 하려면 붉은 R에 팔찌를 대면 게임설명이 나오고 시작하는 시스템이에요
게임이 시작되면 IN에 불이 들어오는 곳에 공을 넣어야 되는데 HARD는 거의 1초에 한골을 넣어야 되는 수준인 거 같았어요... 이거 혼자서 성공한 사람 있으면 나와보세요
진짜 대단한 사람


이건 추적 레이스
시간 안에 끝까지 가야 되는데 빨리 가려면 양쪽 발을 와다다다다다다다 밟아야 하고, 중간에 장애물이 나오면 가운데 버튼을 밟아야 해요... 여기서부터 땀이 나기 시작합니다

엉덩이 씨름은 빵댕이를 빠르게 들었다 놨다 하는 미션이에요, 제가 했던 동영상이 있는데... 그건 살짝 무섭기도 하고 추해서 올리지 않을게요...

런닝골키퍼대전은 흰색 버튼에 불이 들어오면 손으로 누르는 미션인데 HARD혼자 한 사람 있나요 혹시..?

그리고 볼풀장이 있는데 여기에 R포인트를 많이 숨겨놨으니 잘 찾아보셔야 해요!
여기 완전 많이 있어요!

거울 속 미로도 있는데 여기에도 R포인트가 많이 숨겨져 있어요, 입구가 여러 개고 내가 여길 왔었는지 아닌지 계속 팔찌로 찍어보다 보니 시간을 제일 많이 쓰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이외에도

반응형

윙워킹 - 페달을 밟아서 높낮이를 조절하고 장애물을 피하는 미션입니다.

물폭탄을 막아라 - 물이 넘칠 거 같은 곳을 잠가줘야 하는 미션입니다!

초집중 레이스 - 구슬을 구멍에 맞춰 넣는 미션! 저는 실패!

R몬 짝맞추기 - 같은 그림을 맞추는 미션입니다!

절대음감 - 도레미파솔라시도 중에 몇 개를 들려주면 맞춰야 해요.

틀린그림찾기 - 말 그대로 시간 안에 틀린 그림을 찾는 거예요.

R볼 옮기기
이거 HARD 절대 못할 거 같아요..

이렇게 되게 많은 미션이 있는데 1시간에 다 성공하기는 참 어려울 거 같아요


1시간이 지나면 R포인트가 더 이상 쌓이지 않으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1시간 동안 돌아다니다 보니 땀이 정말 많이 났어요..

저는 하드레벨로 했고 총포인트는 72점이에요!
한 시간 동안 되게 열심히 놀았던 거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부산에 있는 런닝맨에 방문해 봤습니다!
티비에서만 보던 런닝맨이었는데 제가 멤버가 되어 런닝맨 미션을 해볼 수 있다는 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던 거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런닝맨이니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강릉에도 런닝맨이 있다고 하던데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 봐야 될 거 같아요!
...
그럼 달려보세요, 제가 더 빨리갈게요~! 저보다 높은 점수를 한번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