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경기 용인]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김량장구장 / 내돈내산

by 김동동. 2024. 1. 17.
320x100
반응형

스트라이크존


  1. 스크린 야구는 스트라이크존
  2. 60분 49,000원
  3. 술 마시고 2차로 가는 곳 이난가요ㅋㅋㅋ
  4. 야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86 1101, 1102호

영업시간 : 월 - 목 15:00 ~ 02:00

                    금    15:00 ~ 03:00

                    토    14:00 ~ 03:00

                    일    14:00 ~ 02:00

 

 

 

 

안녕하세요.

원라인정보 김동동입니다.

 

오늘은 경기 용인 김량장동에 cgv건물에 있는 스크린야구장 스트라이크존 김량장구장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당.

스트라이크존은 몇 년 전에 친구들 만나서 술 마시고 나면 2차로 자주 갔었던 것 같아요.

 

스크린야구장은 인원수 상관없이 시간으로 금액이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회식을 하고도 몇 번 갔었던 것 같아요.

가격

60분 49,000원(인원수 무제한)
40분 39,000원(인원수 무제한)
20분 20,000원
10분 추가 8,000원
배팅챌린지(10개 배팅) 5,000원

 

스트라이크존 입구

 

사실 이 날 따로 계획을 세우고 만났던 게 아니라서 그냥 주위에 보이는 건 다 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볼링을 치자고 생각해서 찾아보니 cgv건물에 스크린야구장이 있어서 야구를 하고, 또 건물 안에 당구장도 있어서

당구를 못 치는 우리들은 포켓볼을 치다가 한 친구가 4구 한번 치자고 해서 4 구도 치고.ㅋㅋㅋㅋㅋ 아무런 계획

없이 놀았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STRIKEZON

 

옛날에는 스크린야구가 처음 나왔을 때는 인기가 진짜 많았었는데, 요즘에는 인기가 많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가 토요일 저녁 7시쯤에 도착했는데 아무도 없었으니까요..ㅋㅋㅋㅋ

 

 

스트라이크존 카운터

 

스트라이크존 카운터는 이렇게 생겼고,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스트라이크존 음료, 과자

 

스트라이크존에는 여러 가지 음료와 술도 판매하고 있고, 게임하다가 입이 심심하면 먹을 과자도 판매하고 있으니 야구를 하시면서 몇 개 사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미에서 스크린야구를 할 때는 홈런을 치면 홈런볼을 주셨는데 여기는 못 받았어요..

홈런 친다고 홈런볼을 주는지도 모르겠지만, 저희가 홈런을 못 쳤거든요ㅋㅋㅋㅋ

 

대기장소

 

그리고 한편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데 손님이 많을 때 기다리는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야구 시즌에는 티비에서 야구를 틀어줄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

 

사이즈별 장갑과 정수기

 

입구를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을 보면 정수기와 장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인은 손에 편한 장갑을 찾아서 착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장갑을 챙겨가는데 나중에는 그냥 맨손으로 치는 게 제일 편하더라고요?ㅋㅋㅋ

 

스트라이크존

 

그리고 이제 스크린야구를 시작해 봅니다.

4명이서 방문했기에 2:2로 진행을 했고, 여기가 편한 게 공을 한 번에 모아서 밀어버릴 수 있는 밀대가 있더라고요!

구미에는 저런 게 없어서 배트로 하나하나 쳐서 보냈었는데...

 

그리고 게임을 하면서 조금 황당황했던 게, 저랑 같은 팀을 했던 친구가 안타를 하나도 못 치는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는 건가 싶을 정도로 안타를 못 치고 희생타로 겨우겨우 점수를 조금 내고ㅋㅋㅋㅋㅋ

친구는 결국에 한 번도 못 치고 마무리했어요...ㅋㅋㅋ저희 팀이 졌답니다.

 

뭔가 근데 그게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자꾸 공 나오기 전에 카운터 하는데 막 스윙연습하다가 못 치고ㅋㅋㅋㅋㅋ

졌지만 재미있었던 경기이긴 했어요.ㅋㅋㅋㅋㅋ

 

배트 종류

 

아 그리고 배트는 길이가 다르게 3가지가 있으니 본인에게 편한 배트롤 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스트라이크존은 뭔가 1차로 술을 조금 마시고 2차로 쉬어가기 좋은 운동인 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 하면 재미있으니 가끔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그럼 들어가세요, 멀리 안 나가요~!

안녕~!

 

728x90
반응형